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도계동카페 : 코오히이(커어피이)

 

 

안녕하세요 ☺︎
도계동에 있는 카페 코오히이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도 방문했던적 있었는데
그때 기억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오랜만에 다시 찾아갔어요 !

 

도계동에는 언제부턴가
예쁜카페가 정말 많이 생겨서 갈때마다
어딜가야하나 고민하게되는 곳이에요

그런데 같이 갔던 친구도 마침
여기로 가보고 싶어하고 저도 좋았던
기억이있어서 재방문 결정 !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눈에
확 띄는 곳이에요

 


그리고 앞에 입간판을 찍다가 보니까
코오히이커어피이로 이름을 바꿔두셨더라구요
보이콧재팬에 동참하는 의미로
일시적으로 상호를 변경해서
운영하는 듯 했습니다 👍🏻
짝짝짝

 

카운터만 봐도 벌써 커어피이의
깔끔하고 감성있는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용

주문을 하기위해서 메뉴판을 봤더니
메뉴판에도 입구에서 본
커어피이로 바뀐 안내문이 눈에 들어오네요

음료 종류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맛있을 것 같은 알짜배기만
쏙쏙 모아 놓은 듯 !?

 

그리고 커어피이에는 카운터 뒷쪽으론
이렇게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맛있어보이는 것도 맞지만
귀여운 쿠키들이 더 눈에 들어왔어요

눈달린 초코브라우니 쿠키를
주문하고싶었지만 아쉽게도 이 날은
솔드아웃이라 디저트는
코히쿠키와 에그타르트로 결정

 

또 또하나 !
카운터 한켠에보면 이렇게 쿠폰이
있었어요 쿠폰을 만들어서 여기에 킵해두고
방문할때마다 모으는 방식인 듯 했어요 ☻

 

카페의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 중앙으로 원탁테이블, 벽면으로는
등을 대고 한줄로 쭉 앉을 수
있게끔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살짝 커튼이 쳐져있는 곳에 테이블 두개가
있는 공간이 하나 더 있었어요

 

커튼 안쪽으로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놓고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에 후다닥 카페 구경을 했어요

 

요즘에 카페가면 빠질 수 없는 전신거울!
여기저기에 감성 소품들이
보이더라구용 😊

 

사진 찍으면서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

비엔나 코히(라떼) + 라즈베리 레몬에이드 +
코히쿠키 + 에그타르트

이렇게 주문했구요
쿠키나 비엔나 쿠히에는 커어피이의
그림으로 되어있는게 너무 귀여워서
꼭 주문해보고 싶었어요

 

코오히이 -> 커어피이

음료들과 디저트도 맛있고
조용해서 편하게 쉬다가 나왔어요 !

 

[창원 : 코오히이]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