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사파동카페 : 카페블로우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창원 사파동에 있는
카페블로우에 다녀왔어요

요즘엔 동네마다 예쁜 카페들이 곳곳에
보이기도하지만 사파동엔 유난히
많은 느낌이에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아껴놓고있었던
딱 제 스타일의 갬성카페
바로 카페블로우였어요 !

 

블로우의 입구입니당 !
블로우는 내부도 외부도 노랑노랑
인테리어였어요

생각보다 카페가 꽤 커서 근처에가니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일요일 낮시간대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자리는 여유가 있었더라구요

들어가서 주문을 먼저 하러 카운터로 갔습니당
음료 종류도 적당하고 디저트는 파운드
종류별로 세가지 있었어요 !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카페안을 둘러봤어요

카페블로우를 알고 방문하고싶다고
느꼈던 사진 속 공간이 바로 여기였어요

처음 블로우에 들어갔을때 여기가
정면에 먼저 보였는데 주문만 하고
가봐야지하면서 얼른 둘러보고싶어서 근질근질 !

 

그래서 저도 그때 봤던 사진을
떠올리면서 찍어봤는데 나쁘지 않은것 같은
제 생각 ..😅
어떻게 찍어도 걱정할 것도 없이
예쁜 곳이라 똥손인 제가 찍어도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가까이가보니 안쪽으로
문없는 작은 룸이 하나 있더라구용

아담하고 아늑한게 여럿이서 방문하면
이자리가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여기는 3명이상 착석이 가능한데
저는 친구랑 두명이서 방문하기도했고
제가 갔을때에는 이 자리에 다른 손님들이
앉아있어서 손님이 나간 후 사진만 찍었어요

잠깐 보니 케이크를 올려두고 있는게
생일인 듯 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블로우의 룸에서 소소하게 축하파티도
괜찮겠더라구요 !

 

블로우의 내부입니다 !
안쪽 룸이 아니더라도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위에 이야기한 것 처럼 전체적으로
뭔가 톤다운된 노랑노랑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저는 이렇게 햇빛이 드는 창가를 좋아해서

이렇게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역시 자리를 잘 잡은 것 같아요
친구를 찍어줬는데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음료는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플랫화이트 + 애플파인더블스무디

디저트 없이 음료만 두잔 주문했습니당

포인트는 귀여운 칠성 커피잔

 

이 커피잔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
무슨 커피든 상관없이
주문할때 사장님께 칠성이라고 적혀져있는
커피잔에나오는 걸로 주세요 !
했었을 정도 ..!! 🥺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있었어요 !

 

여기저기 어디를 봐도
너무 감성적인 카페블로우의 분위기
오늘 취향저격 제대로 당했어요



 

[창원 : 카페블로우]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