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마산 합성동카페 : 투이

안녕하세요 ☺︎
마산 합성동에 갔다가 우연히 찾은
숨겨진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혹시 저만 몰랐던건 아니겠죠 .. ...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분위기도 좋고
내부가 생각보다 정말 커서 놀랐어요

 

벽돌로 되어있는 요 입구에 홀라당
반해서 들어가기로 결정했어요 !

 

 

바깥에서 한눈에 봐도 카페가 정말 크겠다 싶었어요
카페보다는 레스토랑같은 느낌?
위쪽으로 전구들이 달려있어서
어두워지면 불이들어와서 이쁠 것 같았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오후시간대라 켜져있진 않았어요

위치는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버스정류장 쪽에 서점이있는데 그 서점 바로
옆 골목안으로 들어가면 나왔어요 !
골목 안이라 모르는 사람은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숨겨진 카페라는 😁

다행히 저는 어렵지않게 찾았어요 !

 

 밖에서 한참 사진찍다가
들어가서 주문하려고 메뉴를 보니까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 거기다 마카롱까지 😭
저는 역시 메뉴가 많은게 좋더라구요

마카롱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카페 잠깐있다 밥먹으러 가야했어서
아쉽디만 딱 하나만 고르기로 !!

마카롱 외에도 에그타르트나 머핀, 티라미수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어요 !

 

 

투이의 내부입니당 !

카페가 커서 취향에 맞게 자리를 골라앉으면
될만큼 테이블 갯수도 많고 넓었어요

요즘에는 개인카페들 위주로만
다니다보니 보통 아담한 곳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오랜만에 큰 카페를 갔더니
확실히 자리잡기도 편하고 수다떨기도
편해서 잘 들어왔다고 생각했어요 !

 

 

여기가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요
카페를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이쪽을
발견하고나선 여기로 바로 결정했어요
특하고 사람들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

 

맞은편으로 보이는 문을 열면 바깥으로
나갈 수도 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 쿠키앤크림 프라페 +
민트초코 프라페 + 크림치즈마카롱
이렇게 주문했어요

진동벨이 울려서 가지러 갔는데
음료 딱 보고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배가고파서 금방 다 먹어버렸지만 😭

 

 

합성동에가면 시외버스터미널 뒷쪽으로
카페나 맛집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항상
그쪽으로만 갔었는데 투이를 알게되면서
찾아보니 이렇게 맞은편에도
괜찮은 곳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카페가 깨끗하고 커서 이야기하기
좋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여러 공간으로
나누어져있어서 편하게 대화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마산 : 투이]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