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사림동카페/창원대카페 : 오마이도넛(OMD)

 

안녕하세요 ☺︎
창원대학교 근처에 있는
도넛과 멍멍이 사장님이 유명한
오마이도넛에 다녀왔습니당

앞전에도 한번 방문했었는데 사림동에
밥먹으러 나간김에 생각나서 재방문해봤어요

밥먹으면서도 오마이도넛가서
도넛먹어야되니깐 도넛배는 조금 남겨야지
생각하면서 밥먹었다는 .. 😋

 

 

오마이도넛에 들어갈때는 조명이 안켜져
있었는데 나올때는 저녁쯤이라 그런지
조명이켜져있더라구요 !
아무래도 불이 켜지니까 더 예뻐서
나오면서 또 찍었어요 🙂

 

오마이도넛은 창원대학교에서 도립미술관
방향으로 가는길에 있어요
실제로는 사진보다도 더 커서
눈에 잘 띄는 편이에요!

 

 

누가봐도 도넛가게 🍩

DONUT WORRY, BE HAPPY !
입구에는 이런 센스있는 문구가 있어요

 

커다란 유리문을 밀면 이렇게 열려요 !

가게 앞으로 차들이 주차되어있는 걸 보면
주차는 바로 앞에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주차공간이 넉넉해 보이진 않았어요 !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용

 

 

 도넛이 메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어떤 음료인지 여쭤보면서 주문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편하게 골랐어요 !


 

 

비주얼깡패 ㅠㅠ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오마이도넛은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전 크리스피도넛도 한박스 혼자
다 먹는 도넛 덕후라 한개씩 전부
맛보고 싶은걸 참았어요 😋

 

처음에 들어가서 도넛 고르는데
종류가 앞전 방문때만큼 있진 않길래
이날은 도넛이 별로 안나왔나 생각했는데
주문 다 하고 나니까 갓 만든 도넛들이
자꾸 나오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들어갔을때가 도넛 새로 나오는
시간이었나봐요 😂

 

 

도넛을 골라서 카운터로 가져가니까
주문했던 커피와 같이 준비해 주셨어요

밥 먹고 바로 방문했는데도
도넛이 맛있어보이는게 많아서 이것 저것
담았더니 다섯개나 골랐더라구요
뒤에 새로 나온 초코 도넛들도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참기로했어요 😭

 

 

오마이도넛은 밖에서 보이는 것 처럼
내부도 정말 크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

이 날이 평일 낮 시간대였는데도
큰 카페가 거의 꽉 찰 정도로 손님이 많더라구용
처음 들어갔을땐 단체석 밖에
자리가 안남아있어서 조금 기다렸다
옮겨앉아야 할 정도 였어요 😂

 

 

한참 수다 떨다보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숑사장님 등장 !

이 날이 생일이라 쪼금 늦게 출근하셨다네요 😂
오자마자 손님들 우루루 몰려서
구경하고 사진찍으시던데 이런 상황이
한 두번이 아니라는 듯이 자연스럽게 포즈 !
너무너무 귀여웠어용 ㅠㅠㅠ

항상 나와있는건 아닌듯 했구요 제가
두번 방문했는데 두번 모두 오후쯤 되니까
강아지가 오더라구용 !!

좌석도 편하고 있다보니
손님들도 많이 빠져서 편하게 살짝
오래 앉아서 있다가 나왔어요

 

[창원 : 오마이도넛]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