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명서동카페 : 카페노터블

 

안녕하세요 ☺︎
그동안 날씨 좋은날 가려고 아껴놓고 있던
명서동카페 카페노터블에 다녀왔어요

여기엔 엄청난 크기의 유리창이 있는데
그 유리창이 바깥쪽으로 들어올려져있는
사진을 보고 반했던거라 햇살 좋은날에
방문하고 싶었거든요 !!

이 포스팅을 보고나면 제 마음이
공감되실거라 생각해용 😊

 

 

위치는 서부경찰서쪽이구 바로 옆으로
이렇게 나무로 지어진듯한 통유리의
카페노터블이 보여요 !

한눈에 봐도 저기구나 !
알 수 있는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얼른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먼저 밖에서
사진을 찍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카페 외관이 예뻐서 그런지 이미 찍고 있는
손님이 있더라구요🙂

 

 

 

카페노터블의 카운터와 메뉴판이에요
맛있을 것 같은 메뉴가 많았어요
얼른 메뉴를 정하고 카페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

 

 

카페노터블의 내부 사진이에요 !
전체적으로 화이트 + 우트톤의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다가
보니 와서
어요 🌞

주말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카페 둘러보기가 어려운 곳이 많은데
이 날이 토요일 오후 였지만 많이 북적이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테이블도 꽤 많이있고 카페 테두리 부분도
모두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
어요 !

 

 

카페노터블의 유명한 포토존 중 하나!
바로 바로 요 거울이에요

열리는 큰 유리창도 좋지만
저는 이 거울에서 사진 찍고 싶은 마음이 컸었어요 !
뒷 배경이 이뻐서 그런지 제가 봤던
사진 중에 거울샷이 마음에드는게
너무 너무 많았거든요
그 예쁜 사진 속 모델과는 차이가 있지만 😅
저도 찰칵 찰칵

 

 

아무리 그래도 !
뭐니 뭐니 해도 ! 카페노터블의 최애
포토존은 바로 이 창문이에요

어마어마한 크기의 창문이
윗쪽으로 활짝 열리는데 그 아래 앉아만 있어도
인생샷이 나온다는 거 😀

겨울이라 창문이 닫혀있었는데
손님이 적어졌을때 사장님께 살짝 여쭤보니
흔쾌히 열어주셨어요 !
창문을 열어서 카페안이 추울까봐
죄송해서 후다닥 찍고있는데 안에 다른
손님들도 여기서 사진찍기위해 나오시더라구요
이 창문을 열고 사진 찍고싶은건
모두 한마음이었나봐요

 

 

 

사진을 찍다보니 주문했던 메뉴들이 나왔어요 !
샌드위치를 같이 주문했더니
나오는데 조금 걸리더라구요

딸기 에이드 + 아인슈페너 + 베이글 샌드위치
음료2 , 샌드위치1 주문했어요

겨울에는 역시 딸기죠
딸기에이드가 달달하고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 요즘 카페마다 꼭 있던데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다고하네요 !
샌드위치도 안에 든 것도 많고 맛있었어요 😋

 

 

 

화장실이 이렇게 나갈 필요없이
내부에 있었어요 !

 

 

카페노터블에는
보였어요 !

역시 네요

하고
이제 나요 🙂

 

[창원 : 카페노터블]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