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합성동카페 : 카페롸이즈

안녕하세요 ☺︎
합성동에 있는 카페롸이즈에 다녀왔어요!
여기에도 꽤 오래전에 와보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한
인기를 확인하고 왔습니당

인기는 많아도 카페 자체가 차분한 분위기라
이야기하면서 쉬었다가기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시끄럽고
어수선한 분위기의 카페는 불편해해서
적당히 조용한 분위기가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

여기가 롸이즈의 외관입니다



합성동 술집 주택 , 노랑통닭, 아웃닭 등이
있는 그 골목이에요 !

알고보면 보이지만 2층이라 생각보다 쉽게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지나가면서 들여다 보고
한번 들어가볼까? 할 만한 위치도 아닌데
입소문으로 이렇게 꾸준히 인기가 많은거보면
롸이즈 정말 괜찮은 카페인거겠죵

카페롸이즈의 입구입니당
열어요 12 : 30 닫아요 24 : 00
오픈시간을 이렇게 표시해둔게 왠지
재미있지 않나요😁

퇴근 후나 늦게 저녁먹은 날에는 카페가기에
시간이 애매할 때도 생기는데 카페롸이즈는
연중 무휴에 매일 밤 12시까지 열려있어서
그럴때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롸이즈의 메뉴판입니다 !

롸이즈는 제가 최근에 다녀본 카페중에서
메뉴를 고르는게 가장 오래걸린 곳 이였어요 😭


맛있겠다 싶은 것도 많았지만 독특한 메뉴가
많이 보여서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이건 어떤걸까? 고민될때는 메뉴판 위에
테블릿pc를 옆으로 휙휙 넘기면 메뉴의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거 ! 참고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평일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들어갔을때엔 테이블이 여유가 있어서
주문을 먼저 하고 자리를 잡았는데
조금 앉아있다보니 금방 하나 둘 테이블이 채워지고
저희가 나올때 쯤엔 거의 만석이었어용 !

롸이즈의 테이블 입니당 !

테이블 마다 쇼파, 의자 들이 다른게
보이시나요?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
테이블은 많은 편이었는데 다행히 공간을 충분히
여유있게 배치되어있어서 편했어요 !

이렇게 보시다시피 롸이즈는 전체적으로
어두우면서곳곳에 조명과 흰 천들로
차분한 인테리어였어요

빈 테이블만 그냥 찍어도 감성있지 않나요 😁

롸이즈의 내부 입니다 !

롸이즈는 한층을 전체로 사용해서 내부가
큰 편이었어요 2인석, 4인석 부터
단체석 까지 마련되어서 저희처럼
두명이서 친구끼리 방문한 손님들도 많았지만

단체로 여러명인 손님들도 꽤 있더라구요


자리는 위에서 소개해드렸듯이 테이블 갯수는
많지만 공간이 넓어서 오히려 각자 독립된
느낌이 들고 편안했어요 😊

다음은 롸이즈의 가장 유명한 포토존 입니다!

롸이즈에서 이 거울샷은 필수에요
하얀 천 사이에 대형 전신거울 ㅠㅠ
셀카 좋아하는 사람은 안찍고 지나갈 수 없는 조합 ..

롸이즈 카운터 오른쪽 벽뒤로 살짝
숨겨져있는 포토존이라 방문하실때 잊지말고
참고하세용 !! 살짝 숨겨져있어서
오히려 마음껏 사진 찍을 수 있어요 😝

어김없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사진에
집중하다보면 금방 메뉴가 나와요 !
정말 먹어보고싶은 메뉴가 많아서
고민 또 고민해서 고른 저희 메뉴입니다

딸기 에이드 + 밀크롸이즈(미숫가루) + 롸.오.스

비주얼도 좋았지만 맛있어서 한번 더 반했어요ㅜㅜ
여기는 카페인가요 .. 맛집인가요 ..
친구랑 서로 자기 음료가 더 맛있다고 하면서
토스트까지 싹 남김없이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도 보니까 디저트는 거의
주문 하시는 편이던데 다른 디저트들도
예쁘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방문하시면 디저트 드셔보시는거 추천추천드려용

앗 미수까리의 보틀은 가지고 가도되는지
혹시나 .. 여쭤봤는데 가능했어요 !
저흰 마음에들어서 챙겨왔거든용
밀크롸이즈 주문하시면 참고하세용

음료 다 마시고 나서도
그냥 나오기 아쉬워서 한번 더 둘러보면서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요즘 블로그에 푹 빠져서 열심히
카페투어를 다니는 중인데 보통 안가본 새로운
카페를 찾아서 다니는 편이지만
이렇게 롸이즈처럼 감각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는 이미 방문했던 적이 있어도
다시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

 

[마산 : 카페롸이즈]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