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김해 대청동카페 : 더세하(THE SEHA)

 

안녕하세요 ☺︎
지난주말에 김해 신상카페에 다녀왔어요
가오픈기간인데도 이미 만석일 정도로
핫 핫 !! 하더라구요

사진보자마자 앗 여기는 조금만 늦어도
금방 유명해지겠다 .. 너무 예쁘다.. 했던 곳이라
가오픈이라도 얼른 가본건데
이미 만석이더라구요ㅠㅠㅠㅠ

사실 알긴 더 일찍 알았는데 저를 김해까지
실어다줄 사람을 찾으라 쪼끔 늦어졌어요 😊
이번 포스팅 보시면 방문욕구 200%
자극될거라고 확신해요 !!

김해 대청계곡 쪽에 새로 생긴 더세하 !!

이미 근처에 도착했을때부터 핫플이겠다
예감이 왔어요 주변으로 주차도 많이 되어있고
입구에서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외관부터
예쁨이 마구 느껴졌어요
더세하를 모르고 지나가다가 발견하더라도 누구라도
엇 저기 뭐지!!? 하게 하는 곳이였어요

최근에 방문했던 곳 중에 외부사진을
최단시간에 끝낸 곳이에요 빨리 들어가보고싶어서
안되겠더라는 .. !! 😭

들어가서 주문을 먼저 하려고 했는데
자리부터 정하고 주문해달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손님이 많아서 앉을자리가 자주 모자란 편이라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하는 듯 했어요

1층에는 정말 단 한자리도 없어서 2층으로
먼저 자리를 잡고 나중에 1층에 빈자리가
생기면 옮기기로했어요 !!

차례대로 꼼꼼히 보여드릴게요 🙂

가오픈기간이라 음료종류는 아직 다양하지 않은
반면에 베이커리종류는 많이 있더라구요!
가오픈기간이 끝나면 메뉴가 더 추가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 준비된 정도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

여기가 1층인데 모든 전좌석
빈테이블 없이 빼곡한거 보이시나요
예쁜 곳은 이렇게 금방 소문이 나나봐요 !!

 저희 이날 자리만 네번을 옮겼다면
믿으시나요 .. 어디에 앉아도 이뻐서 여기저기
1,2층을 왔다갔다하면서 옮겨다녔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총 네번을 바꿨네요 😅

처음에 들어갔을때는 만석었지만 조금
앉아있다보니 빈테이블들이 생겨서 가능했어요 !

전체가 어마어마한 크기의 통유리와
김해 대청계곡쪽에 위치하고있어서 마운틴뷰까지
더세하가 인기가 많을 수 밖에없는 이유
딱 느껴지지 않나요..?!!
막 찍어도 화보가 여기선 가능한 곳이에요 !

1층 복도로 나가면 그림같은 뷰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포토존이 또 나와요 !!
더세하에선 몇발자국 움직이면
여기도 이쁘고 저기도 이쁘고 찍을 곳이 많았어요
바쁘다 바빠

크리스마스에 오픈한 더세하에는
아직도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나는 트리가 있어요
여기 트리가 서있는 바로 옆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꼬고 !!

1층이 그렇게 예뻐놓고 2층까지 예쁘면 ..
감사합니다 ㅜㅜㅜ 😂

어느쪽으로 가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자리를 그렇게 옮겨다닐 수 밖에
없었던 거 조금은 공감이 가지 않으신가요 !

2층이 비교적으로 1층보다
테이블이 여유가있었는데 저도 처음들어가서
1층보고 여기무조건 앉아야겠다하고 있었지만
2층 보고난 후에 다 이뻐 다 좋아 그랬어요
어디가 더 이쁘다 딱 고르기가 힘들만큼
두 공간 모두 너무 좋았어요 !!!

 

2층의 특별한 공간 하나 더 !!
이렇게 밖으로 나갈 수가 있는데 수영장이 있다는거 !!

아무리봐도 뷰때문에
어느쪽으로 찍어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겨울에 이정도면 나무 푸릇푸릇 할때 오면
최고일것 같아요 ! 꼭 다시 와야지 !!

수영장을 배경으로 2층 야외에서
정신없이 사진찍다가 우연히 발견한 공간 !!
정말 문이 닫혀있을 때는
상상도 못했는데 갑자기 여기서 사람들이
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 😳

야외에 이렇게 문을 열어보면
다락방 같은 아늑한 방하나가 있더라구용??
밖에서 사진 찍느라 추웠는데
여긴 또 따뜻해서 잠시 앉아있다 나왔어요

저희가 나갈때도 밖에서 사진찍으시던 분들
저희가 처음 여기문열리는 걸 봤을때랑
같은 반응이었어요 ㅎㅎㅎ
그만큼 알고보지 않으면 모르고 지나칠 수 있어요
제 포스팅 보시구 방문때 참고하세용!!

바닐라빈 라떼 + 딸기라떼 +
에그타르트 + 레모니
음료2, 디저트2 주문했어요

더세하의 공간들에 푹 빠져서
구경하고 다니느라 정작 주문했던 음료에
관심이 없었던 저희 둘 ..
마지막에 음료랑 디저트는 다 먹고나왔는지
기억도 잘 안날 정도의 주객전도 😛

오늘 더세하 완전 만족 !!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말씀 드린것 처럼
방문욕구 200% 자극 거짓말이 아니였죠!!

주변으로 유명한 김해 맛집이나 드라마 촬영지가
있어서 식사할 곳도 많고 계곡주변이라고해도
창원에서 김해방면은 창원터널만
지나면 바로라서 위치도 가까웠어요

저는 꼭 다시 방문할거에용 😀

 

 

[김해 : 더세하]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