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상남동카페 : 데일리오아시스(DAILY OASIS)

안녕하세요 ☺︎
오늘은 창원 뿐만이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한 카페 데일리오아시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

이 날 카페를 방문하기 전에
제가 핸드폰을 바꾸고 갔었어요
블로그 포스팅을 열심히 하려면 기존의
제폰은 빛퍼짐이나 화질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최신형 핸드폰으로 변경했는데
원래 쓰던 핸드폰이랑 기능이 달라서
오히려 사진이 더 삐뚤삐뚤 ... ㅜㅜ

얼른 적응하고 아이폰11pro의
기능을 200% 발휘할 수 있는 날이 오길 !!
새 핸드폰으로 가장 먼저 찾은 카페
데일리 오아시스 꼬우 !!!

 데일리 오아시스는 정말 유명하잖아요
전국에 매장도 여러개 있기도하구

창원에는 제작년에 처음 생겼었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그때는 정말 더
인기 많았던 기억이 나요
지나갈때마다 많은 테이블이 모두 만석이던 !

2018년 겨울에 첫 방문하고 2020년 1월에
왔으니까 거의 일년만이었어요 !!

그때랑 비교했을때 달라진 점으로 크게
느껴지는 건 없었지만
너무 북적이던 오픈초창기때보단
자리가 비어있는 곳이 좀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친구커플이랑 방문한거라 손님이 너무
많으면 다른곳으로 가야하나 했는데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카페 안을
들여다 볼 수 있더라구요 !
괜찮을 것 같아서 들어가기로 했어용

데일리 오아시스의 메뉴판 입니당
데일리 오아시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뭐니뭐니해도
말차겠죵 !!?
역시 말차 메뉴가 가장 많이 보이네요

그런데 친구랑 저는 말차를 먹지않아서
다른메뉴로 봤는데 메뉴가 다양해서
다행이었어용 !!

잘 모르는 사람들도 어떤 메뉴인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각 각 모든 메뉴를 그림으로 그려져 있더라구요
요 그림보면 대충 아 이런거구나
느낌이와서 편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

 

주문을 해놓고 카페 안을 둘러봤어요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이에요
테이블도 많고 자리마다 의자도 달랐어요

카페가 큰 편이긴 했지만 공간 자체가
다 트여있어서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더라구요 !!
실내에 화장실도 있었구 화장실 입구는
거울로 되어있었는데 뒷자리에
손님들이 많이 앉아 있어서 패스했어요 ㅜㅜ

포스팅한다고 사진을 보다보니 알았는데

제가 열심히 사진을 찍는 동안
친구커플은 셀카찍고 있었네용 😂
줘서 ...

데일리 오아시스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은
‘비주얼’ 인 듯.. 해요
장점인 이유는 너무 귀엽다는거구
단점인 이유는 먹기가 아깝다는거
흐흐흫

저희는 식사 직후에 방문해서
말차먹었소 + 딸기울었슴 + 데일리핫초코
음료만 총 3잔 주문했어요

이름만 들어도 어떤 메뉴인지 감이 오시죵
작명 센스도 엄지척이에요

귀여워서 아깝다고 안먹을 수도 없고
사진 찍자마자 금방 다 마셔버렸어요 !!
당일제작,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한다고 하니
비주얼도 좋지만 맛도 있더라구용

빠질 수 없는 거울샷 📸
거울을 그냥 지나치면 아쉽잖아요

두 사진 모두 같은 거울인데
첫번째 사진은 이번에 방문했을 때구요
두번째 사진은 2018년도에 방문 했을때에요
마스 는지
에서 데도
르죠 ?

그때도 사진 속 친구와 데일리 오아시스에
왔었는데 그게 벌써 일년도 더 전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고 다시 한번 느껴요😭
에도 구야 ㅜㅜ

 


💁🏻‍♀️ 말차는 못먹는 제가 가도 다른 음료가 충분히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한 곳이에요
말차덕후들라면 더 기분좋게 다녀 올수 있 아요
너무 워서
미도 어요
아쉬웠던 점은 저희 자리가 오래 앉아있기엔
조금 불편해서 일찍 일어났다는 점과
주차장이 없다는 점이에요 ㅜㅜ
상남동은 특히 저녁엔 정말 주차하기가
힘든데 주차장이 있었으면하고 아쉽더라구요


[창원 : 데일리오아시스]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