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반지동카페 : 슬로우커피(SLOWCOFFEE)

 

안녕하세요 ☺︎
창원 반지동에 있는 카페를 공유해보려고해용!
반지동은 창원의 다른 동네보다도
카페가 잘 없는 것 같아요 ㅜㅜ

예전보단 조금 생기긴 했지만
비교적으로 유난히 반지동이 좀 적은편 ..?
이라고 저는 느꼈거든요

그러던 중에 우연히 발견하고
찜해놨던 슬로우카페 !!
반지동에도 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

여기가 바로 새 핸드폰에 아직도 적응이
안된 제가 찍은 슬로우커피의 입구 사진입니당
카메라가 좋다고해서 바꾼건데 왜이렇게
수평맞추기가 힘든걸까요 ... 하하😅

딱봐도 아담하지만 분위기있어용
창문이 크면 일단 좀 끌리는거 같아용
반지동사무소라인에 있었구 주변으로 음식점도
많아서 식사하고 들르기 괜찮을 것 같아요!!

입구 바로 오른쪽으로 보면 벽면에 이렇게
슬로우커피라고 적혀있어요 !

요즘 벽에 이렇게 글이나 그림을 적어놓은
카페 포토존들이 많이 보이던데
파란 벽면이 정말 센스있는 것 같아용

슬로우커피에 들어가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도 더 아담하더라구용 ??😮
주방 반 홀 반 정도의 크기랄까요

왜그런가 했더니 역시나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여서 그런거였어요
그래도 앉아서 마시고 갈 수도 있다고하시네요
문을 빼꼼열고 마시고가도 되나요??
여쭤봤더니 가능했어요
야호 !!!

테이크아웃 전문이다보니
테이블이 총 2개만 두고있는 초미니 카페에요
저는 이렇게 미니멀한 카페도 좋아하지만
테이블 갯수가 적으니 미리
참고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슬로우커피의 메뉴판입니당
이 날 저는 계절과일에이드를 마시려고
했는데 과일이 다 떨어져버려서 못시켰어요
이 메뉴가 인기가 많은가봐요 !
다음번에 방문하게되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디저트류는 따로 없고 초코쿠키만 있다구 하시네요
카페만큼이나 메뉴도 심플했어용
밥을 많이 먹고 들린거라 원래
디저트를 주문하려고 한건 아니어서
괜찮았지만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

 들어오면서 봤던 슬로우커피의
창가에요 큰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와서
예쁘더라구용 여기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

창문이랑 출입문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카페안으로 햇살도 잘들고
작지만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여기자리에 앉아서 사진을 못찍은 이유는
사실 못찍은건 아니고 사진을 못쓴거지만..
엄마랑 둘이서 들렀는데 사진을
엄마가 너무 못찍어서 포기했어요 ...
어무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
엄마랑 저는

 슬로우커피 + 수제 레몬에이드
각각 한잔싹 음료2잔을 시켰어요

제가 주문한 레몬에이드도 너무
상콤하고 시원하게 보이지만 엄마가 주문한
슬로우커피 비주얼이 정말 좋더라구용
전 커피는 안먹지만 위에 올라가져 있는
크림이랑 마시멜로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조금 뺏어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폭신폭신했어용☁️

카페이름이 걸린 커피라 믿고
엄마가 마실 메뉴를 제가 골라줬는데
엄마도 저도 모두 만족 !!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있는
슬로우커피의 레몬에이드와 슬로우커피
여기저기 두고 찍어봤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에 화이트 인테리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깔끔한 느낌이에요
거기에 햇살 가득은 덤🌞

제 레몬에이드도 수제청이라 그런지
더 상콤한 것 같더라구용
레몬에이드를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카페
밖으로 나가셔서 어디선가 수제청을 안고
들어오시는 것 같던데 보관장소가
따로있는걸까용?

슬로우 커피의 감성 😁
나오기 전에 한번 찍어봤어용
카페는 작지만 충분히 분위기 있는 곳이었어요

 

💁🏻‍♀️ 위치가 집이랑 가까워서
다니면서 자주 봐왔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와봤어요
반지동에는 카페가 비교적 귀한데
근처에 방문계획 있으시다면 추천드릴게요!!
요즘에 테이크아웃 전문점
많이 있지만 감성은 살짝 부족하잖아요 ㅜㅜ
반지도우 슬로우 커피에서
맛있는 커피랑 감성 둘다 가능할거같아용

 

 


[창원 : 슬로우커피]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