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진해카페 : 브라운스베이

 

 

안녕하세요 ☺︎
요즘 진해에도 예쁜 카페가 너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최고로 가보고싶었던 곳이자
제 기준 !! 진해 최고 핫한 카페인
브라운스베이에 다녀왔어요

오션뷰에 커다란 창, 햇살 쨍쨍
브라운스베이를 알자마자 당장 가고싶었지만
멀어서 미루고 있었는데 .. 친구커플 찬스 !!
감사하게도 데려가주셔서
드디어 다녀왔어요 흐흐

 

 

브라운스베이 도착 !!

친구 말만 믿고 네비도안찍고 갔다가
진해루 괜히 한번 구경하고 온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지만 결국엔
제대로 찾아왔으니까 ..😁
(진해루 - 경화동/ 브라운스베이 - 명동)

그래서 더 더 반가웠던 브라운스베이

입구에서 정면으로 사진 찍고싶었는데
입구 바로앞으로 너무 가깝게 주차하게 되어있어서
정면에서는 찍을 수가 없었어요
카페 앞이 예뻐서 찍고싶었는데 조금
아쉬운 구조더라구요 ㅜㅜ

 

 

브라운스베이의 메뉴판과 카운터입니당 !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었어요

제가 마실 음료는 뻔하지만
Brunch & bread 메뉴가 맛있는게
많아 보여서 고민하다 주문했어요 !😋

 

 

 

브라운스베이의 1층이에요 !
핫플답게 북적북적한게 보이시나요 ??

일층에도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예뻤지만 저희는 사실 2층이 목적이었어요
손님이 너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빈테이블이 여유있게 남아있는 편이더라구요

 

이렇게 내부에있는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올라가는 길에 뭔가 붙어있어서 봤더니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계단이 있어서 그런지 안전상의 문제로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하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뷰가 바로 제가 브라운스베이에
반했던 이유에요 😭

창가쪽 테이블이 몇개 있었는데
자리에 따라 뷰가 바다가 더 많이 보이는지
주택들이 더 많이 보이는지 살짝
차이가 있었어요 !

 

바가가 더 잘 보이는 자리는 이미 다른 손님이
앉아있어서 주택이 좀 더 보이는
창가에 앉았지만 큰 차이는 없구
제 기준 창가쪽 자리는 다 좋았어요 !

 

 

이 날의 제 모델이 되어준 친구커플 🙏
카페가 예뻐서 어디에 앉아있어도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다음번엔 남자친구랑 와서 나도 커플사진 ..😭

2층은 오션뷰 창가자리가 아니라도
모든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창이 있어서
다른 자리에 앉아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
전 이날 빈 테에블이 좀 있어서 다행히
여기저기 사진 남기고 왔습니당

 

 

아이스초코(크림추가) + 플랫화이트 +
100% 제주 귤착즙 + 프렌치토스트(클래식)

이렇게 주문했구요 !
토스트가 정말 맛있었어요
토스트를 꿀에 찍어서 과일이랑 같이
먹는건데 밥먹고 바로 간거였는데도
맛있어서 하나 더 먹고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햇살맛집 기미맛집 브라운스베이
가고 싶었던 곳 다녀왔던 꿀주말
핫플이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



[진해 : 브라운스베이]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