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귀산카페 : 포브(POV)

안녕하세요 ☺︎
창원 드라이브코스, 창원 데이트코스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 귀산이잖아요

저두 귀산에만 나가도 바람 쐬러간
기분이 나고 좋아해서 자주갔었는데
한동안 안가다가 마음에드는 신상카페가
보여서 다녀와봤어요 !

 

거기가 바로 귀산신상카페 포브(pov)입니당

 

 

 한눈에봐도 초대형카페 !
예전에 이 자리에 카페가들어오려고 공사중인걸
봤었는데 어느새 오픈도하고 유명해져서
주차공간 하나없이 차들이
빼곡한게 보이시나요 😭

귀산은 그래도 주차할 곳이 많아서
카페근처에 차를 세워놓고 방문했습니당

 

 

방문하기 전에 찾아봤었는데 포브에는
포토존이 많이 있더라구요 !

들어가려고 하는데 입구 옆으로
벽에 pov라고 되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딱 봐도 포토존이라
친구 세워놓고 찰칵찰칵

 

 

열심히 밖에서 사진찍다가 드디어
안으로 들어갔어요 !

친구야 왜이렇게 사진마다 등장하는거니..😂

카페가 커서 공간이 헷갈리지 않게
윗층으로 올라가는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

 

 

 

우선 1층으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서 주문을 먼저했어요

 


쇼케이스를 들여다보니 티라미수도 있고
쿠기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

 

 

그리고 카운터 왼쪽으로는
빵을 만드는 공간이 있었는데 저희가
들어가서 주문할때는 빵이 아무것도 없어서
쿠키로 대신했는데 나올때 보니
꽤 많이 나왔더라구요 ㅜㅜ

갓 나와서 냄새도 좋고 맛있어보였는데
아쉬웠어요 ! 다음번엔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해봐야겠어요

 

 

일층에는 카운터와 빵만드는 공간
그리고 앉을 수 있는 곳은 여기 뿐이었습니다

 

보통 윗층으로 올라가서 일층에는
따로 준비해두지 않은 듯 했어요 !

 

 

올라가다보니 알게 된 사실 !
포브의 3,4층은 노키즈존이었어요

요즘 안전상 윗층은 특히나
노키즈존인 곳이 자주 보이는 것 같네요
방문할때 참고해주세용

 

 

여기가 2층입니당
딱 들어가니까 바로 귀산동 바다와
마창대교가 정면으로 보이는 통유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

2층에 가장 테이블이 많고 편하게
보여서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2층에는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그문을 열고 밖으로나오면
바로 이 벽화가 그려진 포토존이
짠 ! 나온답니당

여기도 포브가면 꼭 찍는 포토존인듯해요

 

 

그 다음 3층 입니당 !

방문전에 포브 찾아보면서도 느꼈지만
제 생각에는 포브에서 가장 유명한 공간이
여기 갤러리카페라고 되어있는 3층인 것 같아요

테이블도 있기는 했지만
커피를 마시고 이야기하기 위해서보다는
3층을 둘러보면서 잠시 앉아있는 정도로
사용하는 느낌이었어요

 

 

3층이 가장 유명한 것 같다고
위에서 소개해드린 이유가 바로 여기 때문이었어요!

 

조명때문에 분위기가 있어서
여기에서 사진을 가장 많이 찍더라구요
저희도 찍고있는데 다른 손님들도
찍으려고 기다리던데 역시나 했어요 😊

 

 

 

마지막 루프탑!

방문했던 날에 날씨가 흐려서 전망이
조금 아쉽긴했지만 바로 앞으로
바다와 마창대교가 보여서 좋더라구요!

어두워져서 마창대교에 불이켜지면
더 예쁘겠다 싶었어요

 

 

 

착한딸기우유 + 우유니 솔트 라떼 +
코젤슈페너 + 어글리 브라우니 쿠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딸기우유는 보틀에 나와서 흔들어서
얼음컵에 부어서 마시게끔 되어있었구요
우유니 솔트라떼와 코젤슈페너는
포브의 시그니처메뉴로 따로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었어요 !

 

 

저는 귀산 좋아해서 자주가는데
날씨가 좀 따뜻할땐 돗자리 깔아놓고
앉아있기도하고 푸드트럭 구경하고 사먹기도하지만
요즘엔 정말 카페가 많이 생겨서
카페때문에 가장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 또 마음에드는 신상카페가
생겨서 좋더라구요 !
다음번에도 방문해야겠어용 ☺️

 

[창원 : 포브]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사파동카페 : 카페블로우  (0) 2020.02.07
부산 영도카페 : 에테르  (0) 2020.02.05
마산 합성동카페 : 투이  (0) 2020.02.01
마산 합성동카페 : 별격  (0) 2020.01.31
창원 상남동카페 : 그루브맨커피  (0) 2020.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