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가로수길카페 : 어바웃제이(about j)

 

안녕하세요 ☺︎
창원 핫플 가로수길에 다녀왔어요
가로수길에는 갈때마다 점점 좋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가로수길 자주 가는 편인데 꾸준히
새로운 카페나 맛집도 많이 생기고
골목골목마다 숨어있는 곳이 많아서
제대로 가로수길 구경하려면
하루 날 잡고 다여야겠더라구요 !

 

상남동에서 밥먹고 가로수길
구경할겸 이야기하면서 걸어가니
많이 멀지않고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어요

가로수길에 워낙 카페가 많아서
어디로 갈지 고민했는데
너무 크고 사람이 많은 카페보다는
적당히 조용한 곳으로 결정했어요

 


어바웃제이는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었구
그때는 몰랐는데 야외에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못봤던건 아닌 듯 한데

전번 방문이 꽤 오래지나서
새로 생긴게 아닐까 싶어요 !

이 자리에선 앉아서 음료를 먹을 수는 없고
사진만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정말 포토존으로만 이용가능한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야외테라스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가로수길을 보면서
커피한잔 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

아직 겨울이라 밖에 앉는 사람은 없었지만
이 자리도 탐나더라구요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서 또 다른느낌 😊

 

어바웃제이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총 네장으로 되어있을 정도로
종류가 어마어마 했어요 !
한참동안 골라야 했었다는 ..👉🏻👈🏻

 

음료 종류만큼이나 디저트도
아주 다양하게 있었어요
케이크, 와플, 빙수 까지 !

저희는 조각케이크 주문했는데
앉아있다보니 와플굽는 냄새가 너무 좋아서
다음 방문하게되면 와플 먹어볼 생각이에요

 

여기가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창가쪽 자리고 자리도 편해서
앞전 방문때는 이쪽에 앉았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이번에 앉은 자리는 여기인데
카운터랑 가장 가까운자리였어요 !

 

그 밖에도 이렇게 테이블도 많고
카페가 꽤 컸어요 !

 

많이 북적거리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라
좋더라구요 햇빛도 잘 들어오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아인슈페너 + 핫초콜릿(휘핑추가) +
슈치즈케이크

 

아인슈페너는 커피가 신맛이 강했구요
위에도 시나몬가루가 많이 뿌려져있어서
아주 맛있다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ㅠㅠ
핫초콜릿은 단맛을 좋아해서 초딩입맛에
잘 맞아서 좋았는데 슈치즈케이크도
신맛? 요거트맛?이 강해서
한입 먹고 포기했었다는 .. 😭


해쨍쨍한 오후에 들어갔는데 나올때보니
벌써 어둑어둑해져있더라구요
조용하다보니 편안해서 오래 앉아서
이야기하고 나왔어요!

 

 

[창원 : 어바웃제이]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