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술집 다양한 막걸리 있는 사림동 주곳간

주곳간


경남 창원시 의창구 퇴촌로25번길 7 지하1층
영업시간 18:00_01:00
월, 일요일 휴무


얼마전 비가와서 막걸리 생각이
난다는 친구랑 번개로 급 약속을 정하고
사림동 ‘주곳간’ 다녀왔어요

급 찾아보고 갔던거에 비해
너무 마음에 들었던 창원 술집이라
자신있게 추천하는곳 ❤️🤍


저는 파워 계획형이라 ㅎㅎ
약속이 생기면 미리미리 갈 곳을
다 정해놓고 움직이는편인데
이 날은 급만남이라 찾아 볼 시간이
적었는데 불구하고 열심히 찾아보고
방문한 곳 만큼이나 취향저격이었어요

은은한 조명에 인테리어도 좋고
무슨 막걸리집 분위기가 이렇게 좋은지! ❤️🤍



여기 바테이블도 탐났지만
저희는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로 결정했어요
주곳간의 커다란 스크린 두개에서
영상과 음악도 나와서 분위기를
더 좋게하는데 크게 한 몫 하더라고요!


< 주곳간 메뉴판 > 메뉴가 다 맛있어보이는게 역시나
다이어트는 이날도 실패.. ㅎㅎ

저희는 꿀막걸리를 먹어보고 싶어서 보니
막걸리를 아무거나 하나 고른 후에
벌꿀집을 추가하면 되는 방식이었어요


막걸리 한병 고르고 이 벌꿀집
각자 하나씩 추가했어요
그랬더니 막걸리 잔에 담아서
나오는게 아니라 통째로 테이블로
가지고 오셔서 잘라서 담아주셨어요
갑자기 분위기 양봉장 ㅎㅎ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


이상태에서 막걸리 부어서 마셔주면
진심 꿀맛 그자체.. ❤️🤍
꿀을 살짝 살짝 눌러서 섞어마시면
더 달달하고 술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


제육두부김치와 짜게치 주문!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특히
짜게치는 처음 먹어본거였는데
짜파게티, 치즈, 계란 이 조합
맛이 없을 수가 없겠긴했어요 ㅎㅎ

친구가 너무 배고프다고 메뉴 두개
주문하자는걸 말리다가 실패했는데
결론은 제가 더 많이 먹었어요..ㅎㅎ


비는 애초에 그쳤지만
퇴근 후에 친구랑 만나서
맛있는 꿀막걸리 마시면서
수다떨고 오니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해봐야겠어요

창원 막걸리 맛집 찾는다면
주곳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