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마산 국밥 맛집은 정성순대

정성순대 마산점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천하장사로 11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전국적으로 핫한 정성순대 다녀왔어요
얼마전에는 창원에서 가봤고
이번에는 정성순대 마산점 !


우선 들어가기 전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자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차를 가지고 다니다보면 주차때문에
기분 좋게 밥 먹으러 갔다가
애먹는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마산 정성순대는 주차장 완전 합격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비교적 한산했어요
넓고 깔끔한 분위기였고 통유리 때문에
전체적으로 개방감도 느껴졌어요


정성순대는 전골도 유명하지만
앞전에 이미 한번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국밥으로 주문했어요
그 중에서도 꼭 먹어보고 싶었던
삼겹 돼지국밥으로 결정 !


밑반찬 정갈하게 잘 나왔고
셀프바도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었어요

+
1회용 앞치마 준비되어 있었고
매장에서 식사 후 테이크아웃하면
20프로 할인이 된다고 나와있었어요


삽겹 돼지국밥 등장 ㅎㅎ
뽀얀 국물에 지글지글 끓으면서
뚝배기에 담겨져 나왔는데 비주얼 합격
너무 맛있고 푸짐해보였어요 ❤️🤍



다대기양념 넣고 부추도 넣어줬어요
고기도 꽤 듬뿍 들어있었고
국물 맛도 진해서 맛있었어요
밥한공기 그대로 넣고 말아서 뚝딱 ㅎㅎ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

내돈내산 정성순대 마산점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