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가성비좋은 소고기집 합천삼가한우식육식당

합천삼가한우식육식당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220번길 21 B1F
영업시간 11:30 ~ 21:5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공휴일엔 브레이크타임 없음
월요일 휴무


합천에서도 유명하다는
합천삼가한우식육식당이
창원에도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었어요

위치는 창원 도청 바로 맞은편쪽이고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조금
돌았지만 많이 어렵지 않게 주차는 했어요


지하 1층에 있었고 고급스러운
소고기집의 분위기는 아니지만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여러개의 방으로 나눠져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또 여러개로
나눠져 있더라고요
주말이라 그런지 거의 만석이었어요


< 합천삼가한우식육식당 메뉴판 >

가격대비 그람수가 많아서 가성비가 좋았어요
한우주방장스페셜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다 나갔다고 해서 한우갈비살모듬으로 골랐어요


4명이서 방문을 했더니
돌판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세팅해주셨어요
특히 여기 나오는 파전이 완전 취향저격..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어요 ㅎㅎ
소고기를 먹으면서도 계속 또 리필하고 싶다
생각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4인이서 한우갈비살모듬 5인분 주문했어요
나중에 추가로 2인분 더 주문하기는 했는데
일단 이건 5인분 사진 !
소고기가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양도 푸짐해 보이고 얼른 먹고싶었어요


돌판이라 열이 서서히 오르는대신에
열이 오래가서 나중에는 은은한 온도로
계속 유지되었어요



된장3인분과 물냉면 추가했고
된장은 돌판에 넣고 끓여먹는데
들어간 재료도 많고 국물 진짜 맛있더라고요
물냉면도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된장찌개 진짜 최고.. ❤️🤍

네명 모두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왔던
창원 가성비 좋은 소고기집!
요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