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 장어맛집 ‘폭풍장어’

🔍 폭풍장어

경남 창원시 성산구 단정로 32 2층
영업시간 16:00~23:00


창원 상남동에있는 민물장어맛집
폭풍장어에 다녀왔어요

원래도 몇번 들어본적이 있는 곳이었는데
이번에 실제로 다녀와보니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방문하게 될것 같아요


120평의 커다란 실내였고
거의 오픈시간쯤에 방문했더니 조용했어요
입구쪽에 있는 냉장고에 손질되어 있는
장어가 있었는데 슬쩍봐도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고요 !


매장이 커서 단체모임이나
가족모임등에 좋아보였어요

깔끔하기도하고 가까운 창원 상남동에
이런 장어집이 있었다니 ㅎㅎ 왜 진작에
와보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특히 창가자리에는 아치형의 커다란 창이
멋있고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포인트였어요

자리도 쇼파형으로 편안하고
아직 장어를 먹기 전이었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장어가 1kg에 39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ㅎㅎ
장어 중에서도 더 비싸고 맛있다는
국내산 민물 장어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착해서 좋더라고요 !


장어 맛있게 먹는방법도 나와있었는데
사진만 찍고 따라해보는걸 깜빡잊고 패스 ㅎㅎ


밑반찬 가져다주시는데 모자란건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만큼 가져다 먹으면 됐어요
저희도 마찬가지로 더 가져다 먹었어요 !


소스는 데리야끼와 양념 두가지가 있었고
개인당 종지를 두개씩 줘서
두가지 모두 짜놓고 먹어보려고 준비를했어요


저희는 네명이라 2kg주문했어요
보통 2명이서 1키로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장어가 나왔는데 엄청 크고 두툼해서 깜짝 놀랐어요
실제로는 사진보다 더 큰 사이즈였어요

초벌을 해서 나왔고 살짝 더 익혀서 먹으면 되었어요


노릇노릇 굽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
이미 장어가 잘려있어서 따로
더 자를 필요없이 앞뒤로 익혀만줬어요


데리야끼랑 빨간양념 모두 찍어봤는데
저는 빨간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쌈도 싸먹었는데 꿀맛 ❤️🤍
살이 연하지만 두툼해서 먹는 맛이 나더라고요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꼬리도 냠 !!
옆으로 세워도 세워지는 두툼하고 큰 장어
상남동에서 장어 생각나면 폭풍장어 또 갈것같아요


후식으로는 물냉면이랑 비빔냉면도 먹었는데
두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
가성비,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창원장어맛집 폭풍장어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