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가로수길 브런치가 맛있는 ‘불림바’

불림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외동반림로 278 1층
영업시간 : 수~금 9:00_15:00
토,일 9:00_17:00
월, 화 휴무

요즘 창원 가로수길에서 가장 핫한곳인
브런치바 ‘불림바’에 다녀왔어요
도로변에 있는 작은 가게인데
항상 웨이팅이있고 인기가 많아요 !


야외 테라스자리도 너무 예쁜데
지금은 더워서 포기지만 시원해지면
이자리에 꼭 앉고싶어요 !

가게 내부가 협소해서 웨이팅이 안에서는 불가..
덥지만 밖에서 기다려야하고 예약도 따로 불가 !


그래도 항상 인기가 많은건
맛도 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
아담하지만 감성이 가득가득한 불림바 !

<불림바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이름만 봐도 맛있을것 같은걸로
채워져있지 않나요??
다 먹어보고싶어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빵도 직접 매일 만든다고 나와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접시에 나오는데
보기에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아요 !!!
찐단골 예약 🫶🏼❣️

가장 먼저는 멕시칸샐러드
양이 많은게 사진으로도 느껴지지않나요


먼저 에그베네딕트
부드럽고 짭조름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오일파스타
제 최애메뉴로 꼽은건데 양도 푸짐하고
깔끔하게 역시나 맛있었어요 ❤️🤍 !


감자스프도 메인 메뉴들이랑
함께 곁들이면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고
양도 넉넉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
재방문 꼭 할예정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