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봉곡동 술집 구운치킨맛집 ‘불로만치킨’

창원 봉곡동 불로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261번길 16-15 대화빌딩


창원 봉곡동 술집 불로만 다녀왔어요

여기는 제 찐 오래된 단골집인데
옛날에 한참 자주 갈때는 일주일에 3~4번도
가다가 요즘에는 한달에 한번정도
꾸준히 오는곳 같아요 ㅎㅎ


메뉴도 엄청 다양해졌는데
다른거 다 필요없고 오리지널 양식으로
꼭 드시길 추천합니당..
한식은 매운맛 양식은 달콤한맛이에요 !


치킨무랑 샐러드 기본으로 같이 나오고
불로만은 인당 젓가락이 2개씩 나와요
왜냐면 살코기를 양쪽으로 잡고 찢으라고 ㅎㅎ


양식 등장!!!!!
진짜 소스가 미쳤는데.. 고기도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어지는
그 무섭다는 아는맛.. ღ
불에 직화로 ? 구운거라 불맛도 나고
구운치킨중에 불로만 보다 맛있는곳은
본적이 없습니당..ㅠㅠㅠㅠㅠ


욕심쟁이 남편이 추가로 주문한
튀긴닭 양념으로 반마리 !!
양식만 먹어도 배부른데 튀긴닭도 주문했어요
항상 양식으로 불로만가면 메뉴가 딱
정해져있어서 다른 치킨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놀람 ㅎㅎㅎ


그리고 또 필수로 주문해야하는 메뉴!!
바로 라면사리 ㅠㅠㅠㅠㅠ
라면사리에 소스를 부어서 주시는데
라면볶이 같은 느낌이에요
진짜 두번말하면 입아픈.. 눈 번쩍 뜨이는맛 ㅎㅎ
제가 불로만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제 ! 기준 창원에 불로만은 봉곡동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ღ


소맥으로 마무리 !!!!!
창원 봉곡동 술집 찾으신다면 불로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