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부산 영도 중국집 짜장면맛있는 ‘차이홍’

부산 영도 중식당 차이홍


🔍 부산 영도구 웃서발로 80-7 지하1층


부산 영도에 있는 조용한 중식당
차이홍에서 점심식사 하고 왔어요 !
오랜만에 먹은 짜장면이었는데
맛있어서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차이홍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09시 까지
브레이크타임 오후 03시 ~ 05시
매주 일요일 휴무

배달, 포장도 가능했어요 !


차이홍은 지하1층이라 계단을
통해 한층 아래로 내려갔어요
총총총 !


안으로 들어가니 이른 점심시간이라
조용하고 좋았어요 !
테이블도 많이 있고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룸처럼 문을 닫고 들어가는
자리도 따로 있어서 프라이빗한거
좋아하신다면 이쪽 자리 추천드려요 ㅎㅎ
여럿이서 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메뉴판 >

역시 중국집 답게 메뉴 종류가 많았어요
식사류/요리류 안에 세부적으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을
좋아하는데 중국집오면 다른거 안보고
짜장면! 이긴 합니당.. ‘◡’ ㅎㅎ


그리고 중국집에는 이렇게
주류 종류도 다양하잖아요
고량주 이런고.. 술병부터 특이한 !
술은 패스 했지만 언젠가 고량주
한번 마셔보고싶기도 하네요 ㅎㅎ


기본적인 중국집 밑반찬 세팅 완료
중국집에는 양파랑 단무지만 많이 줘도
일단 합격인거같아요 ㅎㅎㅎ


탕수육도 소짜 주문했는데
튀김이 깨끗해 보여서 좋았고
쫀득쫀득 하니 맛있었어요 !
튀김도 많이 두껍지 않고 소스도 새콤달콤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각자 하나씩 먹었던
짜장면 곱빼기 !! ㅎㅎㅎ
짜장면을 먹어보면 아 여기 잘하는 곳이다
딱 느껴지는데 짜장면 너무 맛있었어요
짜장이 잘베어있고 윤기좔좔한게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어요 !
영도에서 중국집 찾으신다면 차이홍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