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유니시티 맛집 :: 어반브릭스 쿠기쿠기

쿠기쿠기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중앙로 47


얼마전에 창원 중동
어반브릭스에 있는 쿠기쿠기
다녀왔어요 ღ’ᴗ’ღ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핫플이라
놀랐던 곳이에요👉🏻👈🏻


저는 여러번 가봐서 금방 찾았지만
어반브릭스 건물이 크다보니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게 위치 찾는게 힘들수도 ..🥲

Tip) 야외주차장에서 들어왔을때
마트앞!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에 올라오면 바로 보여요


막 들어갈때만해도
자리가 듬성듬성 있었는데
금방 가득 차서 가게안이
북적북적해졌어요 ㅎㅎ

벽면이 큰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들어가면 밝고 쨍한 느낌!
아무래도 창가자리가
인기가 많은 듯 보였어요 ღ’ᴗ’ღ
저희두 창가자리로 ‼️


안쪽으로는 큰 테이블도 따로있어서
가족 단위로 와도 좋을 것 같구
예쁜 와인들도 보였어요


쿠기쿠기 메뉴판

음료나 식사종류도 다양했어요!!!


주문을 해놓고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중앙에
식기류 여유분과 물 등
필요하면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었어요


제 생일이 얼마 안남아서
언니들이 준비해준 케이크도 함께 ♡

치킨오이스터파스타🌶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매운맛이
느껴지지도 않았지만
언니들은 힘들어할 정도였던 파스타

우삼겹크림리조또
리조또 바닥에 김치가 깔려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언니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메뉴

몬테크리스토
저의 원픽… 꼭 드세요 ㅠㅠㅠ ♡
진짜 마싯어영
느끼한거 조아하시는분들
강추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내 케이쿠 ღ’ᴗ’ღ

생일도 생일이지만 결혼이
얼마 안남아서 이런 디자인으로
준비했다는 세심한 언니덜..
인생 케이쿠ㅠㅠ너무 예뻐서 놀랬어요
마음에 천프로드는 제 케이크도
봐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