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전주 객리단길 연어맛집 :: 연식당

연식당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61 , 1층


지난 전주 여행때 묵었던
에어비앤비 숙소가 마침 객리단길에 있어서
근처 가게에서 포장해서
숙소로 가져가서 먹어야겠단 생각으로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연식당이에요 !

제가 연어 덕후라 연식당은 보자마자
이거닷!!! 했던 곳 ☺️



낮은 건물 하나 자체가 연식당이었고
내부도 꽤 넓은 편이었구
빠른 저녁시간대였는데 벌써
안은 북적북적했어요 !

객리단길 자체가 엄청 핫하고
젊은 사람이 아주 많은 곳이라 그런지
연식당 바로 앞에서
플리마켓 같은 것도 열려있고
이벤트 같은 형식으로 그림을 그려주거나
게임을 하기도하고
포장을 해놓고 기다리면서 보니
근처에 구경할게 많더라구요 ㅎㅎ



연어 외에도 파스타나 리조또 등
맛있게 보이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심각한 연어덕후라
다른 메뉴들은 안보고
연어사시미와 연어초밥으로 직진 ..!



그렇게 포장해 온 연어를
숙소로 가지고 와서 다른 음식들이랑
같이 먹었어요 !

와사비랑 간장, 레몬소스, 홀스래디쉬소스
까지 넉넉하게 넣어주셨더라구요
연어가 통통하고 부드럽고
두번 말하면 입아픈 맛 ㅠㅠ
역시 연어는 사랑.. ♡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았겠지만
이렇게 예쁜 숙소에
포장해와서 먹는 것도 참 좋았어요 !

다음달에 다시 전주여행을 계획중인데
연식당 또 들러볼까 하는 중이에용 ღ’ᴗ’ღ

http://naver.me/xfap3t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