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칼국수 맛집 :: 가음정 할매칼국수

창원 가음정에 맛있다고 소문난
칼국수집이 있다길래 다녀왔어요 !!

얼마전에 대구가서 칼국수 먹고
반해서 창원오자마자 칼국수집 서치..🥰


주택가쪽? 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목에 어렵지 않게 주차했어요
입구부터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듯했어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이때 시간이 오후3시쯤
애매해서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



할매칼국수 메뉴판

메뉴판 보고 먼저 선결제를 하고
번호표를 받아서 내 번호가 뜨면
셀프로 찾아오고, 반찬두 셀프
식기 반납도 셀프 ㅎㅎㅎ
물도 셀프 !! 였어요



셀프바에 준비된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심플하게 딱 두종류 !

먼가 쿨함이 느껴지는 곳 ☺️☺️


고기만두와 칼국수 2개 주문했어요
나왔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1차로 놀라고 먹어보고 맛있어서
2차로 또 놀랬어요 ㅎㅎ

남편은 점심을 늦게먹어서 배부르다고
하더니 한그릇 뚝-딱하고
저는 많아서 좀 남겼어요 ㅠㅠ


거의 다 먹어갈때쯤
뒷쪽에서 칼국수 면 뽑고 계시더라구요
칼국수 면이 저렇게 나오는구낭..
하고 있는데 남편이
얼른 찍으라고 ㅎㅎ
블로그에 써야지 !
저보다 더 열심히인 듯한 😅

창원에 칼국수 땡길때
요기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