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부산 기장 돈까스맛집 :: 고향연화 (홀딱 반하고 온 찐찐 후기!!)


얼마전 반차날 기장에 돈까스 먹으러
고향연화 다녀왔어요

요즘 돈까스에 푹 빠져버렸는데
분위기 좋고 맛 좋은 곳으로
찾아서 기장까지 데려가주신
감사한 남편님 🥰


울 남편 어디 다닐때 가장 신경쓰는게
주차 !! 인데 고향연화는
후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만족 만족 :-)


고향연화는 이미 맛집으로 알려져있고
기장 핫플이라 웨이팅이
자주 있다고 해요 !!

저희는 이날 평일 점심시간도
지난 애매한 시간대라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고향연화는 2층까지 있는데
우선 여기는 1층 !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1층에 앉을까 하다가
2층 뷰가 좋다고 해서
위로 총총총..


2층으로 올라가보니
뷰가 좋다는 말이 실감 ❣️

큰 통유리 밖으로 바다가 보이고
행운인건 예약없이 이 자리에 앉았다는 거
!!!! 조쿠나


제가 앉은 자리가 아니어도
독특한 인테리어에
어딜봐도 예뻐서 분위기는
이미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


고양연화 메뉴판

맛있어 보이는 메뉴 가득 ㅠㅠ
저희는 B세트 주문했구 구성은
모듬카츠 + 전복리조또 +
후토마키 반줄 + 탄산
이렇게 였어요 😊


가장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로
구성된 B세트 !!

돈까스는 말해 뭐해 .. 진짜 최고ㅠㅠ
육즙 팡팡 두툼하지만 부드러운 ❤️
전복 리조또는 우리남편 원픽
무조건 드셔보셔요 !!
후토마키도 너무 맛있지만
또 너무 커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모두 해체되버린다는 😭

너무 맛있었어서 꼭 다시 가고싶은 곳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