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 아라회관 : 창원 횟집, 창원술집


상남동 핫한 횟집, 술집
아라회관에 다녀왔어요 !!


횟집 답게 입구에 물고기들이 있는데
저는 제가 먹을 음식의
살아생전 모습을 보는게
별로 좋진 않더라구요 ..😭😭


그리고 아라회관은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저흰 미리 예약하고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 나올때엔 만석이되있었어요


아라회관의 메뉴판 입니다 !

종류도 다양하고
조합도 다양해서 좋아하는 걸로
골라서 선택하면 될것같아요


연어사시미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연어인데 또 이상하게 다른 회는
전혀 먹질 않아서 제 모든 관심은 연어였어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새우튀김.. 꼭 드세요 !!


회 먹었으면 매운탕 필수
생우럭매운탕 주문했고
매운탕에 밥 한그릇 뚝딱 했어요 !

연어는 혼자 한판을 다 먹었는데
지금 봐도 또 먹고싶네요.. ♥


[ 창원 : 아라회관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8번길 11
일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