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김해 봉황동 맛집 : 봉리단길 템프스

 

 
얼마전에 봉리단길에 갔다가
밥먹으러 템프스에 다녀왔어요 !

봉리단길운 갈때마다
새로운 식당이나 카페가 많이 생기는데
템프스는 꽤 예전부터 있었던 곳이에요
이번엔 진짜 한번 가보자해서 고고😋


템프스 입간판을 따라 골목으로
살짝만 들어가면 바로 템프스가 나왔어요!


하얗고 예쁜 외관때문에
카페인줄 알고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 밥 먹는 동안에만
3팀..ㅎㅎ


템프스는 이렇게 전체적으로
큰 창이 많은 햇살맛집 ! ☀️

점심시간 훌쩍 지나고 갔더니
다른 손님 없어서 통째로 전세내고
밥먹었어요 😋


템프스의 메뉴판

식사메뉴는 리조또와 파스타가 있었어요


쉬림프로제파스타 + 핫치킨크림리조또
콜라 이렇게 주문했구요

핫치킨크림리조또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안내해주셨는데
저는 매운걸 잘 먹기도하고
맵다고는 전혀 느껴지지 않고 맛있었어요

쉬림프로제파스타는 좀 아쉬웠어요
면이 따로노는 느낌 ..
거의 다 남겼어요 ㅠㅠ


[ 김해 : 템프스 ]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27-3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