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진주 냉면으로 유명한 하연옥 본점 다녀왔어요 !

 


얼마전에 비를 뚫고 진주 유명한 맛집
하연옥 (본점) 다녀왔어요 !!
워낙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알만한 사람은 이미 다 안다는 .. ㅎㅎㅎ


워낙 인기도 많고 손님도 많지만
가게가 크고 분점도 여러군데 있어요
(유사상표도 있다고 해요ㅠㅠ)
그래도 왠지 맛집은 본점으로 가보고싶잖아요😁


저희는 이 날 시간대를 잘 맞춰서인지
대기를 하지는 않았지만
손님이 많을때에는 대기표적고 기다릴 수 있도록
이렇게 대기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


 하연옥의 메뉴판입니다 ❣️

물냉면 + 돌판 소 참갈비 2인분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먼저 ! 돌판 소 참갈비에요

산처럼 쌓여져 나온 비주을 보고
이미 마음은 합격합격 !
돌판에 지글지글 구워주셨고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쏙 쏙 골라 소스에
찍어먹고 냉면에 올려먹고 했어요 !


제가 고기보다도 더 기대했던건
사실 이 냉면이었어요 !!

워낙 맛있다고 들어서 얼마나 맛있나!
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 ♥
고명이 정말 푸짐하게 올라가고
냉면은 뭐니뭐니해도 육수가 중요한데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딱 맛있어서
그릇째로 들고 호로록 했어요


그리고 빼놓으면 아쉬운 밑반찬 !
엄청 푸짐해서 이렇게 나온 음식으로도
밥 한그릇 뚝딱 하겠다 싶었어요
하나하나 다 맛도있고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만족했어요 😋

[ 진주 : 하연옥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1317-20

매일 10:00 -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