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안민돼지국밥 : 안민동맛집, 창원 두루치기


얼마전에 sns에서
두루치기 비주얼보고
무조건 다녀와야겠다해서 반차날
바로 달려갔던 안민돼지국밥
소개해드릴게요 !!


안민동은 짜장면이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짜장면 먹으러
자주 왔었던 동네인데 여태
이런 찐맛집을 몰랐다니 .. ㅠㅠ


입구에 신발을 벗어두고
들어가려고하는데 만난
귀여운 고영희씨 ♥

사장님께서 키우는 무려 이름이
꼬질이라는 냥이입니다


밥시간이 지나고 가서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 !

가운데 통로를 두고 양쪽으로
공간이 두개로 나눠져있어서
테이블도 많고 은근 큰 가게였어용


안민돼지국밥의 메뉴판이에요
이미 메뉴는 두루치기로
정해놓고 간거지만 😁😁


두루치기 2인분 + 소주 1병
주문했어요 !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고
다 너무 맛있어요
특히 그 중에서도 같이 나온 사골국물이
예술ㄹㄹㄹㄹㄹ...

그래도 1등은 당연
두루치기 !! 달콤한게 딱 내스타일

두루치기 사진 제 개인 sns에
올렸더니 무슨일..? 어딘지 엄청
질문 많이 받았다는 ..ㅎㅎㅎ
저도 이 비주얼에 반해서 왔으니까 ㅎㅎ

뿅 반해서 와구와구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용 ㅠㅠ
또또 또 가야겠어요 !!

[ 창원 : 안민돼지국밥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안민안길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