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청년감자탕 : 미우새 홍자매 감자탕

 

 
미우새에서 홍자매 먹고
유명해진 청년감자탕 여기
창원에도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

이렇게 산처럼 높~게 쌓인 감자탕의
비주얼에 감탄해서 갔는데
맛있기도 너무 맛있어서
만족하고 온 곳이에용 !!


위치는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에 있었어요 !

영업시간
오전 11시 _ 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_ 5시
정기휴무 둘째, 넷째 월요일


안으로 들어가보니 깔끔하고
정말 넓은편이더라구요

저희는 창가 안쪽자리에 앉았어요


청년감자탕의 메뉴판입니당
메뉴도 다양해서 먹어보고 싶은게
너무 많았어요 !!

코로나로 옆칸은 거리두기 테이블로
비워두게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만큼 필요한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도 있었어요

뚜껑이 잘 닫혀있어서 관리도
위생적으로 잘되어 보였어요 ! ㅎㅎ


감자탕 소 + 소주
주문했어요

감자탕이 나오고 나니까 쌓아놓은 감자탕을 직원분께서 먹기편하게
정리해 내려주셨어요

원래는 감자탕을 다 먹고나서
청년치즈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을
계획이었는데 너무 배가불러서
포기했어요 ㅠ_ㅠ


맛있고 양도 많고
만족하고 나왔어요 !

다음에 감자탕 생각나면 다시
방문할 생각이에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