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하이파이브 :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 창원 수제버거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하이파이브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예전에도 한번 왔다가
맛있게 먹고 가서 기억에 남았던 곳인데
버거에 푹 빠진 친구의 추천으로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어요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


하이파이브의 외부 모습이에요
가로수길에 가게들이 워낙 골목골목
있는 곳이 많아서 찾아다니는데
적응을 했는지 이제 웬만한 곳은 어디있는지
거의 외울정도에요 ... ㅎㅎㅎ

앞전에 와봤던 곳이기도 하지만
첫방문때를 생각해봐도
하이파이브는 골목 입구 쪽이라
찾는게 비교적 많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딱 들어가면 먼저 이런 분위기에요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안을 좀 더 둘러보면 이런 느낌으로
테이블도 많고 내부가 넓은편이에요
분위기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느낌‼️


테이블에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메뉴를 좀 고민했는데 추천도 해주셔서
메뉴 고르는데 도움을 받았어요 !ㅎㅎ


테이블에는 다양한 소스종류와
냅킨, 스트로우가 세팅되어 있고
주문하고 나면 식기와
버거를 넣어서 잡고 먹을 수 있는
종이도 같이 주셨어요 !


올드패션-B에 1/2 체다치즈 감자튀김 +콜라
세트추가와 치킨코울슬로
이렇게 주문했어요 !


햄버거는 위에서 한번 언급했던
종이에 이렇게 쏙 넣어서 먹으면
손에 묻지않고 편했어요


계산하려고 카운터에
또 요론거 그냥 못지나치는 저는
몇개 챙겨왔지요 ㅎㅎ

인테리어나 분위기 맛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고 좋았어요
수제버거 생각나면 또 가봐야 겠어요 !



[창원 : 하이파이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로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