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 왕가옥 : 창원 소고기, 창원 한우집

 


얼마전에 동생 여자친구의
생일이었는데 동생이 소고기 쏜다고
엄마랑 저까지 불러서 다 같이
소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여자친구 생일에 왜그래...)

상남동 왕가옥이라는 곳인데
이미 저빼곤 자주 왔던 눈치더라구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딱 보여요 !
요즘 필수인 체온체크와
코로나 QR코드로 체크인
룸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여기에 딱
도착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모든 자리가 룸으로 되어있다는거였어요

입구에서 왼쪽 오른쪽으로
나누어지고 쭉 복도가 있는데
모두 룸이라 일행끼리만 식사를
할수있게끔 되어있어서 특히 요즘에 너무
좋은것 같더라구요 !


룸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저희가 안내받은 룸은
여섯명 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었어요 !


왕가옥의 메뉴판입니다!
역시 한우라 살짝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동생이 쏘는거라 가격은 잠시
잊기로 했다는 .. 나란 나쁜 누나..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왔어요
개인 앞접시에 각종 소스들과
양념게장, 기타등등 이름을 모르겠어요..


숯이 먼저 들어오고
주문한 꽃등심이 나왔어요 !
때깔 곱다 ♥ 투툼하니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왕가옥에선
고기를 직접 모두 구워주고
동시에 설명도 함께 해주셨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구요 !

계속 설명을 들었긴한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잘 기억나는게
없다는게 함정이에요 ...


육회도 큰사이즈로 챱챱
육회도 너무 맛있더라는 ㅠ_ㅠ .. ♥


특수부위도 더 추가했어요
역시나 어김없이 맛있었어요
추가주문은 고기를 구워주신 매니저님께서
추천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편하더라구요 !


마지막엔 비빔냉면 물냉면
된장찌개 추가해서 먹었는데
사진은 왜 된장뿐인걸까요.. 🥲🥲
다들 엄청 배부르게 일어났어요 !


동생이 알아서 주문한거라
정확하게 어느 고기를 얼마나
먹은건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저흰 여자셋 남자 하나
총 네명이서 방문했구요 금액은
40만원 조금 안되게 나온걸로 알고있어요!

결론은 너무 맛있게
잘 !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