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와플대학 : 와플대학 후기, 가격

 

 
와플대학에 입학할사람!

요즘 완전 핫핫 🔥 핫한
와플대학이 저희 지역에도 드디어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위치는 용호동 정우상가 건물 1층
오른쪽 모퉁이에 있어요


영업시간도 센스있게
등교시간 하교시간으로 해놨더라구요 !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전화번호는 055-284-2079
이렇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용


입구에 세워져있는 입간판으로
와플대학의 메뉴들을
먼저 확인할 수가 있었어요!

와플 종류도 엄청 많고 음료도 마찬가지로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해보니 핫플답게
손님도 많고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계속 손님이 오고
평일 낮이었는데 말이에용 !!
그래도 테이크아웃이라 회전율은 좋았어요


주문과 계산은 이렇게 기계로 하구요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번호표가
나오는데 가지고 있다가
번호가 불리는걸 확인하면 되더라구용


아이스크림 역시 !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달콤해 보이는 비주얼 ♥


안에 작지만 테이블이 있긴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앉을 수가 없는건지
그냥 비어있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이땐 앉아 있는 손님은 없었어요


치즈케이크누텔라젤라또와플 = 5000원

아이스크림도 가득 들었고
와플도 바삭바삭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

종류가 많아서 다음엔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


[창원 : 와플대학]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