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상남동 비러프 : 창원 뇨끼, 창원 비러프


창원 상남동뇨끼맛집
비러프에 다녀왔어요 !

뇨끼가 저한텐 약간 생소했는데
같이 갔던 언니가 이미 너튜부에서는
핫한 메뉴라고 알려줬어요 😭

어찌 됐든 맛있으면 장땡 ! !


비러프의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8:30
브레이크타임 오후 3:00 ~ 5:00
월요일 휴무

사이트 검색했을땐 오후 9시
마감으로 나왔었는데 라스트오더가
8시라고하니 참고하세요 !


비러프의 메뉴판입니다 !
들어가서 주문먼저 했어요
종류가 많지는 않아도 알짜배기로 쏙쏙


비러프의 내부는 이런느낌
깔끔하고 조용한게 제가 너무
좋아하는 군더더기없는 분위기 !!
그리구 햇살도 잘 들어오늘 햇살맛집이에요 ♥

이 날 저희가 점심시간 살짝 지나고
방문해서 그런지 딱 저희만 있어서
사진도 맘껏 찍었더라는 ㅎㅎ😊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구경해봤는데
인테리어도 소품도 모두
너무 감각적인것 같았어요

구석구석 안예쁜곳이 없다는‼️


기다리다보니 나온 음식들 !
일단 비주얼부터 한번 반하고 시작했어요 😭

늦은 점심 먹으러 간거라
얼마나 배가 고프던지 ㅠㅠㅠ
저흰 여자 셋이서 총 음식 4개랑 음료2잔

순서대로
마르게리따피자 - 치킨리조또 - 뇨끼 - 대파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주문받으면서
세개만 해도 될거라고 알려주셨는데
뇨끼가 양이 작아보여서
파스타를 추가했더니
결국 남기고 나왔다는 ㅠ_ㅠ..

욕심내다 양조절에 실패했지만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리조또 - 뇨끼 - 피자 - 파스타
순으로 맛있었어요 ! ♡ ♡


[창원 : 비러프]

경남 창원시 성산구 단정로 4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