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가로수길 소바맛집 ‘정면’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241
지하 1층 2호 정면
영업시간 11:30_21:00
브레이크타임 15:00_17:00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정면’ 다녀왔어요!
위치는 가로수길 메인 스트리트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어요 !

계속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



입구는 아담하지만 감성적이라서
한번쯤 눈이가는 그런 곳이에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
지하에 있기때문에 아래로 총총총
내려가줬답니다 ‘◡’


내부도 아담한편이지만
이미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손님이 꽤 있었어요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은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정면의 대표메뉴인 소바를 기준으로
토핑추가, 사이드 메뉴들도 있었어요


주문하니 기본으로 이렇게 세팅해주셨어요
단촐한편이긴 하지만 보통
소바집 가면 단촐하게 나오더라구요


새우 냉소바, 새우 온소바
가지 온소바, 가지튀김 이렇게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론 새우 냉소바가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
물론 다 맛있고 좋았지만 !!!!!
올라간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크기도 커서
더 마음에 들었고 국물도 깊은맛이 나서
자꾸 호로록 하게 되는 중독적인 맛이에요 ㅎㅎ



정면 두번째 방문때 먹었던 음식도 보여드릴게요

항정온소바, 새우튀김
가지튀김, 까망메르치즈튀김

맛있어서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
소바 좋아한다면 정면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