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상남동 소고기 룸식당이라 좋은 창원 왕가옥

🔍

왕가옥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64번길 11 TWINS 1
영업시간 11:20_22:00


‘왕가옥’

상남동 소고기집 왕가옥 다녀왔어요
앞전에 동생이랑 엄마랑 방문했을 때
엄마가 맛있게 잘 드셨던 기억에
이번엔 남편이랑 엄마모시고 다녀왔어요



저희는 주말 방문할 예정이라 미리
예약해놓고 방문했어요
당일에 바로 가도 될것 같기도 했지만
혹시 몰라서 하루전에 예약하고 갔어요


왕가옥은 들어가서 양쪽으로 쭈욱
복도가 있고 모든 곳이 룸으로 되어있어요
프라이빗한 룸식당 찾으면 왕가옥 괜찮아요
룸의 크기도 인원수에 맞춰 안내해주셨어요


투쁠 한우가 부위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추천을 받아 한우 모듬구이
한판 주문해서 먼저 먹고
나중에 추가로 한우모듬구이 또 주문했어요
3명이서 총 모듬구이를 두판 먹은건데
양이 오바한 느낌이 있었어요 😭

소고기는 원래 너무 많이 들어가진 않으니까
다음번엔 그냥 적당량 시키고 식사메뉴를
더 주문하는게 낫겠단 생각을했어요


숯 먼저 들어오고 고기 구울 준비를 했어요


밑반찬 종류도 꽤 많고
맛이 좋았어요 고기랑 곁들이기에도
잘어울리는것들로 나왔어요


모듬구이 한판이 먼저 나왔고
빛깔도 좋고 맛있어보였어요
구성은 그날그날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아요


저희가 왕가옥에 재방문 했던 이유는
엄마도 좋아하셨지만 맛도 있고
룸으로 되어있는점, 그리고
고기를 구워준다는게 큰 이유였어요

앞전 방문때 고기도 먹기 좋게
잘 구워주고 설명도 잘 해주셨던
기억이 좋았었거든요


그런데 이날은 아쉽게도 너무 바빠보이고
굽다가 뛰어나가서 안오시고
반정도는 직접 굽고 반은 구워주고
왔다갔다 더 정신이 없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부정할 수 없는건
맛은 정말 좋았어요
다음번에 조금 더 조용하고 여유있을때
다시가서 식사하고 오고 싶어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