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호떡 이전해도 맛있는 창대왕호떡

창대왕호떡


경남 창원시 의창구 퇴촌로25번길 6-6 101호  
영업시간 12:00_24:00


날씨가 쌀쌀해지면 항상 생각나는
창대왕호떡 다녀왔어요
창원 호떡 맛집으로 오래 전부터
유명한 곳이라 언제나 사람이 많은곳이에요

원래는 창원대학교 버스정류장 쪽에
트럭을 두고 장사하셨는데
작년부터는 이렇게 매장이 생겼어요
원래 트럭이 있던 위치랑 걸어서
2~3분 거리로 가까운 위치였어요 !


창대왕호떡은 트럭에서 부터
지금까지 셀 수도 없을 만큼 여러번
와봤지만 정말 올때마다 손님들이
많이있는 꾸준히 인기 많은 곳이에요 !


호떡 1200원, 어묵 700원,
물떡 700원 이렇게 메뉴는 끝
초간단한 메뉴지만 사실 이정도면
겨울척 간식 충분하니까요 ㅎㅎ
전메뉴 포장도 가능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호떡을 기다리는 동안
최소 열명의 손님이 오고갔는데
사장님께서 워낙 베테랑이라
금방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호떡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어묵이랑 국물도 먹는건 필수 ㅎㅎ
어묵도 호떡만큼이나 맛있고 인기가 많아요


삥삥하게 부풀어 오른 우리의 호떡 !
거의 다 완성된 모습이었어요
어묵 국물을 다 마시기도 전에 완성 ㅎㅎ
매번 올때마다 느끼지만 창원 호떡은
여기 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빵빵, 사이즈도 크고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지는듯한 호떡이에요
바로 먹겠다고 하면 이렇게 종이컵에
담아서 주셨고 금방 만든거라
정말 바삭바삭했어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겨울에는 이렇게 군것질할게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
남편이랑 산책삼아 터덜터덜 가서
호떡하나씩 물고 돌아오는 즐거움도있고 ㅎㅎ
앞으로도 자주 가는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