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대 카페 재방문도 좋았던 사림동 구퍼

구퍼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 137
영업시간 10:30 ~ 20:00
매달 1, 3, 5번째 수요일 휴무


창원대카페 구퍼에 또 다녀와서 소개해드려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이었는데
오랜만에 다시가도 여전히 예쁘더라고요
처음 갔을때는 웨이팅도 하고 엄청 핫했는데
이제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기도 하고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 구퍼 메뉴판 >

구퍼 메뉴판은 모두 영어로 되어있..ㅎㅎ
커피를 안마시는 저에게는 메뉴가 너무
단촐한 느낌이었어요
그나마 마실 수 있는 핫초코도
이때는 안된다고 해서 아쉽더라고요


커피나 티 종류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카페에서 마실게 없는 일이 익숙하기도 하고
제 특이한 입맛을 탓하며
구퍼를 다시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


창원대카페 구퍼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여기 바테이블인것 같아요
주방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노랑, 우드, 화이트 조합 너무 예뻤어요


맞은편 자리도 커다란 유리창이 있어서
또다른 느낌으로 예뻤어요
전 올때마다 여기에 앉곤하는데
바테이블이 예쁘긴 하지만 이쪽이
이야기하기에 더 편해서 그런것 같아요 ㅎㅎ


재, 재, 재방문이지만 여전히 취향저격!

거의 1년만에 왔는데 소품이나 인테리어는
거의 그대로였고 사장님이 바뀌신건가?,,
예전엔 여자분이 계셨는데 이번엔
남자분이 계셔서 그런생각이 들었어요


카페는 아담한편이지만 여기저기
테이블 갯수는 꽤 있는것 같았어요


스프, 말차라떼, 드립커피 주문했어요
모두 맛있게 잘 마시고 먹고 왔어요
언제가도 분위기 좋은
창원대카페 구퍼 !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