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사림동 카페 밤에도 예쁜 그래시헤이

🔍
그래시헤이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이대로397번길 1
영업시간 10:00 ~ 22:00


오랜만에 창원 사림동 카페
그래시헤이에 다녀왔어요

매번 검색할때 마다 그‘래’시헤이였나
그‘레’시헤이였나 생각하게 되는데
그래시헤이가 맞아요 ! ☺︎


보통 카페들은 낮에 햇살 챠르르
들어오고 이럴때는 예뻐서 좋은데
막상 저녁에도 예쁜카페 찾으려면
은근히 잘 없더라고요 ..!?

그럴때 생각나는 곳 중에 하나가 그래시헤이!
네온사인 조명이 들어와서
어두울때 와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시선강탈 제대로인 이 네온사인
덕분에 카페에 붉은 조명이
딱 들어오는게 독특하고 느낌있었어요
특히 창가자리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커피를 못마셔서 다른 음료
종류가 많은게 좋았어요
커피나 디저트 종류도 꽤 다양했는데
이 날 시간이 늦어서 비어있는
디저트 종류도 보였어요



카운터 옆으로 있던 요고..
귀여워서 눈이 가더라고요 ㅎㅎ
여쭤봐서 설명도 들었는데 기억이 ..
멀까요? ㅎㅎㅎ


아까 봤던 자리가 다가 아니라
안쪽으로 더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예쁘기는 네온사인이 있는 쪽이
예쁜것 같지만 안쪽 자리가 더
편안해 보여서 저희도 안으로 들어갔어요
다른 손님들도 다들 생각이 같은지
안쪽 자리에 몰려있더라고요 !



바닐라크림라떼, 초코릿밀크 주문했어요
저는 원래 초코라떼를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데
역시나 달콤하고 맛있었고
남편의 바닐라크림라떼는 특히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제가 거의 다
뺏어먹어버렸어요 ㅎㅎ


그리고 남편이 화장실에 다녀오는길에
급하게 불러서 가봤더니 이런 공간이 나왔어요
여기도 찍어라고 알려줬어요
블로거인 저랑 다니니까 남편도 열심히 ㅎㅎ
(나는 이미 여러번 와서 이거 다 알고있었따고!)

특이하고 예뻐서 이전 방문때도 여기서
사진을 남겼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거울셀카 남기고 왔어요


분위기도 좋고 편안하게 수다떨기
좋은 동네카페 찾는다면
사림동 그래시헤이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