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한옥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야간 방문후기

🔍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대구 중구 중앙대로77길 22
영업시간 08:00_22:00


요즘 대구에서 가장 핫하다는
종로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한옥으로 된 스타벅스인데 오픈전부터
관심을 한몸에 받다가 오픈하고 부터 계속
핫 핫 한 스타벅스 종로점 🔥

제가 방문했던 날에도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야간에 방문했는데 야간 분위기도 취저..



위쪽 사진 두개가 정문이라면
여기는 골목쪽 문 이렇게 나눠져 있었어요
한옥 인테리어 들어가기 전부터
정말 압도적인 분위기였어요 !



핫하다는 곳 열심히 찾아다니는 편이지만
여긴 들어가자마자 우와..
그 이유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ㅎㅎ
손님이 많은만큼 분위기도 좋고
찾아가볼만한 곳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당에도 분위기 최고 ❤️🤍



건물은 두군데가 있는데 본 건물과 별채 이렇게
있었고 본건물의 맞은편 별채는
더 작고 아담했어요

창문을 올리고 고정해둬서 더욱 예쁘고
한옥의 느낌이 잘 사는것 같았어요



카페에 손님은 많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침착하게 잘 안내해주셨어요
스타벅스 원래도 좋아하지만
이런 이색적인 분위기의 스타벅스라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


낮에도 좋지만 야간에도
조명이 잘 들어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인기가 많은 곳만큼 그 이유가 있는
대구 스타벅스 종로점 !
다녀와보시길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