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식물카페 창원가로수길 ‘보타미’

🔍

용호동 42-13
영업시간 11:30_22:00
주차장 있음


창원 가로수길 식물카페 ‘보타미’ 다녀왔어요
보타미가 생긴지는 꽤 지난것 같은데
꾸준히 사랑받는 너무 예쁜 카페에요 ❤️🤍


반지하에 있는데 들어가는 마당부터
내려가는 계단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푸릇푸릇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


<보타미 메뉴판>

메뉴판 옆으로 맛있는 디저트들도 보였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있어보이더라구요
메뉴가 예전에 제가 방문했을때 보다
다양해진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정확하지는 않지만 종류가 많았어요 !


실내 분위기도 차분한게 시끌시끌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 ㅎㅎ
식물카페라고 해서 올드한 느낌이 아니라
화사하고 감성적인 곳이에요 !


야외만큼이나 실내에도 식물이 정말
많아서 여기저기 둘러보는것도 한참이에요
인테리어용으로도 있지만
흙부터 화분, 식물까지 모두 구매도 가능했어요
그리고 보타미에서는 가드닝 클래스도
운영중이었는데 관심이 가더라구요 !


주문했던 커피도 맛있었고 !
오랜만에 방문해도 역시 그대로 좋았던
보타미 였어요 ❤️🤍
창원 식물 가득한 힐링카페 찾는다면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