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디저트 에그타르트와 마카롱이 있는 그해창원

그해창원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83번길 13 1층4호
영업시간 11:00_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요즘 계속 에그타르트가 먹고싶다란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다가
창원 중앙동에 있는 그해창원 다녀왔어요

오래전부터 지나다니면서
눈에 띄었던 디저트가게였는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던게
드디어 이번에 방문 !!!



제가 먹고싶었던 에그타르트 외에도
마카롱, 르뱅쿠키, 갈레트 브루통, 커피가 있었어요
맛있는 디저트는 다 모여있는곳 ㅎㅎ


거의 테이크아웃이 많은 곳이지만
매장안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깔끔, 모던한 분위기 !
앉아서 커피랑 같이 디저트를
먹고가기에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커피 외에도 에이드, 차, 라떼 종류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찾던 에그타르트..❤️🤍
포루투갈 에그타르트 !!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한동안 에그타르트에 꽂혀서
엄청 먹다가 질려서 쳐다도 안봤는데
시간이 지나니 다시 생각나는 ..!
다 휩쓸고 싶었는데 요즘 살이 쪄서
간단히 맛만 보기위해서 들렀어요


포장도 가능했고 가장 작은건
4구부터 가능했어요
저는 2개만 골라서 낱개포장 받았어요


간단히 비닐에 담아 주셨어요
다음번에 선물할 일이 생기면
깔끔하게 상자에 포장해가야겠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마카롱도 눈에 띄었는데
적당이 뚱뚱한게 맛있어보였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여기 사장님이
디저트를 참 잘 만드시느것 같았어요
친절하기도 하고 ! 다음번엔 마카롱도
사러 와야겠다 했어요


그렇게 포장한 에그타르트 !
받았는데 여전히 따끈따끈한게
얼른 먹고싶어서 못참겠길래
집에 가기전에 하나는 받자마자
먹어버렸어요 ㅎㅎ
냄새도 너무 좋고.. 참기 힘들어..🥺😭


그렇게 나머지 하나는 집에가서
반으로 갈라봤는데
속 보이시나요,, 겉은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안은 완전 촉촉 그자체!!
마음같아선 다시가서 더 사고싶었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
다음번에도 또 사러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