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가로수길카페’ 엠버브라운

🔍
엠버브라운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239번길 8


‘창원가로수길카페 엠버브라운’

창원 가로수길 메인 거리에 있는 카페
엠버브라운 다녀왔어요
꽤 예전부터 가로수길에 있었던 곳이라
이미 오며가며 보신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해요 !



들어가기전에 야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게 날씨가 선선해지면
여기에 앉아도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직접 손으로 작성한듯한 메뉴판 !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논커피 종류도 많아서 커피 안마시는 저에겐
선택의 폭이 넓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카페가 생각보다도 더 넓었어요
조용조용하게 앉아서 쉬다가 가고싶을때
안성맞춤이겠다 싶은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또 느껴진건 카공족들이 좋아하겠다?!ㅎㅎ
공부나 책 읽기에도 좋을것 같은 느낌
아마도 조용하고 차분한 카페라서
더 그렇게 느껴진것 같아요


창가쪽에는 화사하고 밖으로
푸릇푸릇한 가로수뷰가 너무 예뻤어요
가로수길 메인 골목에 있다보니
확실히 가로수들이 잘 보이는게
이카페의 가장 큰 매력인듯 ❤️🤍


주문한 커피, 음료들도 모두 맛있고
편하게, 느긋하게 있을 만한
가로수길 카페 찾는다면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