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명서동 레트로감성 다락방이 있는 카페 ‘가나다락’

창원 레트로감성 카페 가나다락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명서로 20 102호
영업시간 08:00_23:00
브레이크타임 16:00_17:00
매주 화요일 휴무



‘가나다락’

창원 명서동에 레트로감성의
작은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지나다니면서 여기에 이렇게
귀여운카페가 있었네 하고 생각하긴 했었는데
이번에 진짜로 방문했어요 ㅎㅎ


가나다락에는 주구름이라는
페르시안 고양이가 살고있다고 들었는데
이날 제가 갔을때는 없어서 못봤어요  


카운터부터 레트로한 느낌 가득!
음료랑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고 나와있는
빵종류 말고도 냉장보관중인
디저트가 더 있어서 이야기 하면 내주셨어요


테이블이 3~4개? 정도 있는 작은 카페이고
가나’다락’이라는 이름처럼 다락방도 있었어요
저는 다락방 보다는 1층에 앉고 싶었는데
이미 손님이 있어서 운이 좋은건듯
아닌듯 2층 다락방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여기저기 레트로한 감성 충만..!!!
작지만 감성 가득가득 ❤️
소품들도 다 신기하고 재미있고 예쁘구
아기자기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센스가 너무 좋은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길
신발을 벗어두고 올라갔어요


올라가기 전에 거울이 있길래
찍어주기 ㅎㅎ 남편은 못기다리고
먼저 올라가버림..🥹🥹


네명정도 둘러 앉을 수 있는 낮은 다락방이었어요
따로 분리된듯한 느낌도 나고
아늑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ㅎㅎ


2층 역시 레트로한 분위기와 소품들 가득
카페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주문한 음료와
프렌치토스트 !! 프렌치 토스트 진짜 달콤
세상 맛있.. 순삭해버렸어요 ㅎㅎ
양도 꽤 되서 배도 부르고 또먹고싶은 맛
음료와 함께 신청곡 종이를 주셔서
신청해서 듣는데 기분 좋더라구용
명서동 귀여운 동네 카페 찾는다면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