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근교 경산 와촌 카페 ‘도화지’

경산 와촌 카페 도화지

🔍 경북 경산시 와촌면 대한길 45-27
영업시간 10:30_20:00
주말은 21:30 까지


경산 와촌에 있는 카페 도화지 다녀왔어요
산안에 있는 카페라 드라이브삼아
바람쐬러 갔다오기도 좋고 공기도 좋고
뷰도 좋고 ㅎㅎ !!!

계곡에서 먹는 식당으로 유명한
개울가식당에 갔다가 3분거리라 들렀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던 카페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는 생각보다 훨씬 크고 주차장도 넓었어요
알고보니 도화지가 오토캠핑장도
같이 운영중인데 요즘 계절이 계절이다보니
캠핑장이 더 성업중인듯 하더라구요!
어쨌든 저는 카페를 이용하기로..


드링크 종류가 많은편이었고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베이커리류들!!
밥먹고 바로 온거라 배가 엄청 빵빵한
상태였는데도 빵 종류가 워낙 다양하니까
눈이 가길래 하나 고르기로했어요


1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쇼파가 편해서 오래 앉아있기 좋아보이고
큰 유리창 밖으로 푸릇푸릇한 산뷰라
가만히 앉아있어도 힐링인 기분이었어요


저희는 조금 더 조용하고 높은
2층으로 올라갔어요 !
2층은 노키즈존이니 참고하세요


2층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루프탑에 테이블도 있고
야외자리가 있긴한데 날씨가 덥고
태양이 강하니까 앉기엔 힘들어보였어요


2층이 더 높다보니 뷰도 더 좋은것 같고
손님들이 1층에 많이 앉아서
훨씬 조용했어요 !
온도도 딱 덥지도 춥지도 않고 좋고
자리도 편하고 유리창이 일단 다 큼직해서
뷰를 보기에도 안성맞춤인 ❤️


음료도 취향껏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 마시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도 맛있었구 !
급으로 찾아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성공적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경산카페 찾는다면 추천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