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마산 오션뷰 애견동반카페 구산면 ‘카페웨이브’

마산 오션뷰카페 카페웨이브


마산 구산면에 있는 오션뷰카페면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웨이브 다녀왔어요

거리가 꽤 걸리는 곳인데 불구하고
도착해보니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어요
카페 바로 입구에 주차장이 넓게 있었어요


카페 웨이브는 2층 까지 있었고
야외와 별관도 따로 있었어요 !

우선 저는 카운터로 가기 위해 본관으로 들어갔어요
음료와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1층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여기에 앉은 손님은 없었어요

저희도 2층으로 올라가기 위해 계단으로
총총총 ..



카페 웨이브의 가장 유명한 포토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5각형의
큰 유리창이 나왔어요

날씨가 좀 흐렸는데 쨍쨍한날에 오면
훨씬 더 예쁘겠다 싶더라구요
여기가 예뻐서 그런지 손님도 2층에 가득 있었어요



2층에도 야외자리가 있었고
바다가아닌 산이 보이는 창문도 있었어요



야외자리엔 댕댕이들 천국 ♥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있고 너무 좋아해서
강아지들 있으니까 반갑고 귀엽고!
강아지데리고 갈 수 있는 카페 찾으면
여기도 좋겠더라구요
강아지를 데리고 온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여기 별관 !
여기에도 댕댕이들이 있었어요 ㅎㅎ
모든 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이 내다보이고
밝고 화사한 분위기였어요
이런곳은 비가와도 좋다는거 .. ღ


음료 한잔씩 주문하고 디저트류는
브라우니랑 바스크치케도 주문했는데
둘다 꾸덕꾸덕 맛있었어요 !
2층에서 앉아서 이야기하다보니 창가에
자리가 나서 옮겨앉고 한참 수다떨다왔어요

마산 오션뷰/애견동반 카페 찾는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