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도계동 루츠커피 : 도리단길 취향저격 카페 ♥


안녕하세요 !
어제다녀온 (따끈따끈🔥)
도계동카페 루츠(Roots)포스팅해볼게요


위치는 도계동 미래여성병원 옆이었어요 !

복불복이긴 .. 하지만 주차차리 찾기가
약간 힘들었어요 😭



이미 들어갈때부터 (사실 들어가기 전부터)
취향저격 탕탕...

들어가는 길에 카운터가 먼저 있어서
주문부터 했어요 !


카운터에 주문서와 연필이
준비되어 있는데 체크해서 가져다
드리면 됩니당 !!!


루츠는 작지만 감성충만한
카페에요 .. 🖤

제가 루츠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가 보통 카페들은
햇살이 들어오는 낮이 예쁜데
루츠는 밤의 분위기가 더 마음에 들어서
퇴근 후에 가기에 딱 ! 이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건
cortado + cream latte
도장 쾅 찍힌 주문서와 함께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

앗 코코넛크림은 이제 없어지고
크림라떼? 생크림라떼? 로 바뀌었다고 했어요
코코넛라떼(x) -> 크림라떼(o)


또 또 루츠의 맘에드는 포인트
거울 !! 거울셀카 좋아하거든용 ❤️❤️

최근들어 도계동 카페를 자주 다니는 것
같은데 어딜가도 성공 ㅠ_ㅠ
도리단길에 예쁜 카페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이번 루츠도 너무나 취향저격 ❤️


[창원 : 루츠커피]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4번길 23 1층
매주월요일,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12:00_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