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도계동카페 도리단길 그남자네베이글

그남자네베이글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55번길 8-17
성산빌라2차 101호
영업시간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창원 카페거리 도계동에 있는
그남자네베이글 다녀왔어요

상남동에 있는 그남자네마카롱과
이름이 비슷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남자네마카롱 2호점이 었어요 ㅎㅎ


외관부터 예쁘다 싶은곳 ❤️🤍
사실 제가 방문했을때는 그남자네커피였는데
이름이 바뀐건지 지금은 그남자네베이글로
검색해야 나오더라고요


화이트, 우드 조합의 인테리어
역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카페인데
통유리, 소품, 디저트 같은게 포인트가
되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 메뉴판 >

발로나초코라떼, 바닐라라떼로 주문했어요


음료 종류보다 더 많은것 같은
디저트 종류들 !
소금빵, 베이글, 휘낭시에, 마카롱, 다쿠아즈,
브라우니, 스콘 등 정말 다양했어요

밥 먹은 직후라 배가 정말 불렀지만
하나 맛보고 싶어서 브라우니도 골라봤어요


카페로고가 들어간 머그컵도 판매중이었고
과자나 잼 등도 살 수 있었어요
마침 여기 있던 트레이가 제가 사려던건데
색상이 레드 하나 뿐이라서 포기했어요 ㅠㅠ


야외테이블도 마음에 들었어요
요기가 포토존인것 같아서
저도 한장 남기기 ㅎㅎ❤️🤍
사진만 찍고 들어왔지만 이 자리도 좋았어요



바닐라라떼, 바로나초코라떼,
브라우니 위에는 아이스크림도 올려져있었어요
음료도 맛있고 브라우니도 꾸덕하니
맛있는게 디저트 맛집이구나 했어요 ❤️🤍
다음엔 베이글도 먹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