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마산 창동카페 오운드커피

오울드커피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북9길 30-1 1~3층
영업시간 12:00_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마산 창동카페 오운드커피 다녀왔어요
오운드커피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았을때 그러니까 !
가장 핫 할때 다녀오고나서
몇년만에 재방문했어요

오랜만에 와도 여전히 손님은 많았지만
그때만큼 북적북적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더라고요



여기 보이는 3층 건물 전체가
오운드커피였어요 + 오운드커피가 있는 이 골목쪽이
굉장히 좁고 어수선해서 주차도 힘들고
지나다니기도 힘들었어요


< 오운드커피 메뉴판>

메뉴 종류도 다양한편이었고
카운터도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 있는게
메뉴 고르면서도 여기저기 눈이 갔어요


오운드커피의 1, 2, 3층 중에서 여기는 1층 !
채광도 잘 들고 자리마다 특색이 있어서
골고루 손님들이 앉아있었어요 1층도 예쁘지만 위로 올라가서
꼼꼼히 다 둘러보는걸로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작은 마당? 같은 곳이 나오고
여기에는 테이블과 전신거울이 있었어요


2층 복도를 중심으로 군데군데 방이 있고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미로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안빠지고 다 둘러보려고 하면서 보니
정말 공간이 여러개로 나눠져 있다 싶었어요


단체석, 크기가 다양한 여러 룸, 창가자리도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다락방 같은 공간도 있었어요
이렇게 다니면서 어디에 앉아야할지
고민도 엄청 했던..ㅎㅎ 어렵다 어려워..


저희는 2층 조용한 자리에 자리를 잡아놓고
3층에 올라가서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2층과 3층은 비슷한듯 달랐고
꼭데기라 그런지 2층보다 더 조용했어요


오운드커피의 포토존은 바로 3층인듯!
벽돌 배경 앞에서 사진도 충분히 찍었어요

처음 오운드커피에 왔을때는
이 커다란 카페에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는데 지금은 딱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더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오운드라떼와 초코라떼 !
오운드라떼는 친구가 주문했는데
달콤하고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고
제가 주문했던 초코라떼는
너무 달아서 차마 다 못마시고 왔어요..ㅠㅠ

어쨌든 재방문해서 좋았던 오운드커피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