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사파동 카페 위츠

위츠

경남 창원시 성산구 신사로 135 지하

영업시간 12:00 ~ 21: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창원 사파동 카페 위츠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마침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후다닥 !

 

꾸준히 인기가 있는 카페이면서

근처라면 단골하고 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지하에 있지만 위츠 네온사인 불빛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특히 밤에는 더 잘 보일 것 같더라고요 

 

 

위츠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

진짜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

왜 이제야 여길 와본걸까 싶었던 ㅎㅎ

 

조명이며 테이블, 소품들,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커피를 잘 못마셔서 아쉽지만

위츠는 커피가 맛있기로도 유명했어요

 

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밀크초콜렛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주문하고 한번 더 둘러보니 역시나 멋진 위츠 !

낮에도 좋지만 이렇게 어둑한 저녁에

퇴근하고 여유롭게 앉아서 시간보내기에

딱 좋은 것 같았어요 ㅎㅎ

 

위츠가 집 근처였으면 정말

단골하고 싶은 아늑함이더라고요

 

 

저희는 여기 영상이 나오는 자리

맞은편으로 골라 앉았어요

모든 테이블이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했고

사장님께서 커피 내리는 모습도

정면에서 보이는게 좋았어요

 

 

아메리카노와 밀크초콜렛 등장

 

아메리카노는 잔이 굉장히 크고 양이 많았고

맛 역시 기대했던대로 좋았다고해요

제가 마셨던 밀크초콜렛 역시 너무

달지 않고 딱 입에 잘 맞아서 금방

호로록 다 마셔버렸어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화장실도 

카페 안에 있었고 화장실 쪽에 거울이 있길래

살짝 사진도 찍고 왔어요

낮으 ㄴ거울이라 쪼그려 앉아야 했지만 ㅎㅎ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창원 사파동카페 위츠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