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마산 석전동 카페 : 렉커커피 [마산 디저트맛집]

 


마산 석전동에 제 스타일, 취향저격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카페 분위기도 분위긴데 디저트에
완전히 꽂혀버렸어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먹고싶은 디저트가
매일 나오는게 아니더라구요 .. ㅠㅠ
다음엔 꼭 먹어야지 시나몬롤 !!


다시봐도 감성 미쳐쒀요 ..

위치는 마산역 버스정류장 뒷쪽
동마산강약국을 끼고 골목안으로 들어가면
렉커커피를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


지금 가면 렉커커피는
곧 있으면 오는 할로윈데이에
맞춰 꾸며져있어요 !

렉커커피의 메뉴판 !

시나몬 롤이 안나왔다는건 너무
속상했지만 얼른 가보고 싶은 마음에
없는걸 알고도 간거라 .. ㅎㅎㅎ

대신 다른 디저트도 많았어요
특히 쿠키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포장용 쿠키박스세트도 따로 있었어요


이렇게 카운터 앞도 예쁘다 보니
한참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


안예쁜 공간이 없어요 !
참고로 렉커커피에 지분같은거 ㅎㅎ
하나도 없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저격카페
계속 예쁘다고 하게되는 곳 ♡

더 안으로 가보면 룸처럼
두개의 공간이 나오는데 그중 하나 !
딱 봐도 인기 많을 것 같은 자리
여기랑 나머지 하나 더 있는
룸(?)이랑 끝까지 고민했던 자리에요


여기가 저희가 앉았던 자리 !
안에 침대가 같이있는데 딱 봐도 포토존
침대 맞은편에 대형 거울이있어서
침대를 배경으로도 찍어봤어요

초코라떼 + 레몬에이드 + 마스코바도 바닐라라떼
티라미수 파운드 + 초코쿠키
이렇게 주문했어요

티라미수 파운드는 쫀득쫀득
꾸덕꾸덕한게 한개로는 모자라 ...


렉커커피 내 쑤타일
조용하고 감성있는데 디저트도 맛난곳
시나몬롤 !! 공지뜨면
달려갈거에요 ㅠㅠ♡ ♡


[마산 : 렉커커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13길 22

매일 12: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