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귀산카페 : 모조 [마창대교가 보이는 카페]

 


오랜만에 드라이브겸 귀산
모조카페에 다녀왔어요
앞전에 낮에도 갔다가 이번엔
밤에 다녀왔는데 분위기가
또 다르더라구요!!


귀산에는 이제 카페거리가
두군대로 나뉘어졌잖아요

귀산 산책로 따라 카페들이 쭈욱 있고
반대쪽 산길따라 올라가면 또 카페들이
모여있는데 모조는 이 산쪽에있어요 !


주차는 카페 건물 1층에 주차장
크게 있었고 카페 주변으로 갓길에도
공간이 많아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았어요

주차를 하고나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카운터가 나와요 !

주문하고 나면 진동벨을 받아서
2,3,4층 중에서 원하는 자리를
잡으면 되더라구요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밥을 많이 먹은 상태라
디저트는 패스했어요


주문은 아이스초코 + 밀크 스무디 했어요


먼저 2층으로 내려가 봤어요
할로윈이 다가와서 그런지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고
창가쪽 자리에 의자가 정말
편해서 저희는 나중에 2층에 앉았어요


3층도 2층이랑 분위기는 비슷했어요
카페가 크니까 좌석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4층 루프탑으로
올라갔는데 역시 가장 예뻤어요
마창대교도 잘 보이고
조명이 있어서 밤에가도 좋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낮에 가면 이렇게
바다가 보여서 훨씬 더 예뻐보였어요

모조는 밤도 예쁘지만
제 취향은 낮 ! ♡


뷰가 예뻐서 낮에가서 이렇게 노을지는 것
까지 보고오면 최고 ㅠㅠ ♡


[창원 귀산동 : 모조]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486번길 60

매일 12:00 - 23:00